직화쌈떡볶이 나만의 토핑 쌈으로 싸서 먹자!...미월당 위치는?

SBS

 직화쌈떡볶이가 실시간 검색어에 이름을 올리면서 미월당 위치가 관심집중이다.

직화쌈떡볶이는 지난 13일 SBS 생방송투데이 ‘맛의 승부사’ 코너에 방송되면서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았다.

미월당은 직접 개발한 특제소스가 들어간 ‘빨강떡’과 국내산 마늘을 첨가한 알싸한 ‘마늘떡’, 천연재료로 매운 맛을 가미한 ‘맵떡’, 세 가지 떡볶이를 판매하고 있으며, 떡볶이를 주문하면 떡과 어묵, 야채를 무한리필로 제공한다. 방송에서는 떡볶이에 ‘직화 소곱창’, ‘직화 닭갈비’ 등 주문과 동시에 직화로 바로 구워내는 메인 토핑을 추가하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모습과 무한으로 제공되는 쌈채소에 떡볶이와 직화 토핑, 갖은 야채를 함께 싸서 먹는 것이 방영되면서 놀라움을 안기기도했다.

직화쌈떡볶이는 소곱창, 닭갈비, 통오징어 등이 고명으로 들어간다. 닭갈비는 직화 기계에 구워 닭의 풍미를 살리고, 고소한 소곱창에 불향을 입히고 통오징어는 살짝만 삶아서 부드럽고 쫄깃한 시감을 만든다.

여기에 떡볶이를 무한리필 야채 쌈에 싸 먹을 수 있도록 해 떡볶이를 색다르게 먹을 수 있다. 또 매일 6시간 동안 끓여 만든 버섯 맛간장으로 떡볶이의 시원하고 감칠맛 있는 육수를 낸다.

한편 직화쌈떡볶이 미원당 위치는 서울시 강남구 강남대로에 있으며 매일 오전11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영업하며 일요일은 정기휴일이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