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가 예비 신혼부부들을 위한 혼수 가전 상품전을 진행하고, 프리미엄 겨울 아우터 팝업행사를 펼친다.

9층 매장과 10층 이벤트홀에서 열리는 이번 혼수 가전 상품전에는 LG전자, 삼성전자 브랜드가 참여해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오는 25일까지 갤러리아카드(제휴 포함)로 100·500만 원이상 구매 시 3·5% 카드할인 혜택과 함께 단일 브랜드에서 일정금액 이상 구매 시 5% 갤러리아상품권을 증정한다.

아울러 LG전자 매장에서는 최대 8% 할인 혜택과 특별 추가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일정금액 이상 구매 시 모바일 상품권 증정과 2품목 이상 구매 시 최대 90만 원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한다. 삼성전자에서는 구매 금액대별 2품목 이상 구매 시 최대 7% 할인혜택과 일정금액 이상 구매 시 삼성전자 포인트를, 24㎏ 세탁기+17㎏ 건조기 구매시 에어드레서(3벌)가 주어진다.

2층 행사장에서는 캐나다 라이프스타일을 담은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 무스너클에서 스페셜 이벤트를 펼친다. 일정금액 이상 구매 시 바우처를 증정하고, 버니스웨터 구매 시 5만 원권 바우처 즉시 할인 적용 및 폴딩 쇼퍼백을 증정한다. 6층 팝업행사장에서는 노비스와 파라점퍼스 브랜드를 만나 볼 수 있다. 노비스와 파라점퍼스에서는 일정금액 이상 구매 시 금액할인해 준다.

이외에도 4층 행사장에서는 럭키슈에뜨 이월상품전과 JJ지고트 겨울 상품 특가전이 열리고, 5층에서는 뉴에라키즈 캡모자 균일가전이 진행된다. 6층 행사장에서는 킨록앤더슨 겨울 상품 특가전과 올세인츠 상품전을 만나 볼 수 있다. 7층 행사장에서는 엘로드, LPGA&PGA 골프 이월 특집전과 타미진,NBA 이월 특집전이 진행된다. 조길상 기자 pcop@ggilbo.com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