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이닭', '성분에디터 주름앰플', '메디펜스미스트', '바라던 티본 스테이크', '13가지 한방다이어트 본초비책', '하트퍼센트 아이팔레트' 끝나지 않은 퀴즈 모두 공개

23일 오전 아직 끝나지 않은 캐시워크 퀴즈가 눈길을 끈다.

 

'하림이닭' 퀴즈는 다음과 같다.

[문제] 하림자연실록 오븐구이 치킨에서 말하는 자연실록은 친환경 인증을 받은 농가에서 마늘과 호유실을 먹고 자란 OOOO 닭고기를 뜻합니다. OOOO은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ㅁㅎㅅㅈ)

정답: 무항생제

 

'성분에디터 주름앰플' 퀴즈는 다음과 같다.

[문제] 성분에디터 주름앰플은 OOOOO,로얄젤리,꿀추출물 등 꿀벌이 만든 3가지 꿀광보습 성분이 함유되어 찰지고 쫀득한 꿀광채 피부로 가꾸어줍니다. O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초성힌트:ㅍㄹㅍㄹㅅ)

정답: 프로폴리스

 

'메디펜스미스트' 퀴즈는 다음과 같다.

[문제] 메디펜스 클린 핸드 미스트는 바이러펜스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의 OOO을 지켜주는 멀티 클린 핸드 미스트이다.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인가요? (초성힌트: ㅊㄱㅎ)

정답: 청결함

 

'바라던 티본 스테이크' 퀴즈는 다음과 같다.

[문제] 바라던 티본 스테이크는 OOOO 식품으로 헬스나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이 드시기에도 좋은 소고기 스테이크입니다! 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 ㅈㅌㄱㅈ)

정답: 저탄고지

 

'13가지 한방다이어트 본초비책' 퀴즈는 다음과 같다.

[문제] "본초비책"에 담긴 차전자피 식이섬유는 인체적용 시험결과, 변의 무게 증가, 배변 빈도 증가, 변의 OO 감소, 배변 시 통증 감소 등의 결과가 나타났습니다. OO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 ㄱㄷ)

정답: 경도

 

 '하트퍼센트 아이팔레트' 퀴즈는 다음과 같다.

[문제] 하트퍼센트 아이팔레트 종류중에 하나로 온화한 브라운과 미드나잇 블루 컬러 조화로 다양한 분위기의 연출이 가능한 이 팔레트의 이름은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ㅂㄹㅇㅍㅅ)

정답: 브라운패싯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