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이 점점 추워지고 건조해지면서 푸석한 피부는 물론 머릿결 고민이 늘어가는 겨울철이다. 겨울에는 부족한 일조량으로 인해 모발에 영향을 주게 되며, 이는 탈모 증상으로 이어지게 되는 것이다.

이러한 고민에 빠진 이들에게 프리미엄 헤어 케어 브랜드 테라피션의 ‘데미지 리페어 세라좀 트리트먼트 팩’이 머릿결을 지키는 필수템으로 자리잡고 있다. 

식약처 인증,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성분을 함유한 이 제품은 공동연구개발 ‘세라좀DDS’ 핵심 성분을 함유해 모발 큐티클 개선과 유실된 영양 보충을 돕는다.

또한 테라피션 트린트먼트는 천연성분으로 만들어졌으며, 세라마이드 영양 보습 충전으로 상한 머릿결복구에 도움을 준다. 더불어 모발의 유연성과 부드러움을 높여주고 외부 자극과 열 손상으로부터 보호해준다.

영양감이 느껴지는 리치한 헤어크림 타입으로 흡수력이 빠르고 즉각적인 실키함을 부여할 뿐더러 화려한 로즈향과 달콤함이 더해져 욕실 가득 퍼지는 여성스러운 향기를 만끽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테라피션 퍼퓸샴푸를 사용한다면 한층 더 높은 시너지 효과를 볼 수 있다. 자연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해 저자극 두피케어가 가능하고, 유수분밸런스를 위한 PH5.5 약산성샴푸로 보습막을 그대로 유지시켜준다.

이러한 장점들을 바탕으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해 카카오톡스토어, 티몬 등과 현대면세점 무역센터점, 시코르, 뷰티빌리지 등에 입점하며 우수한 제품력과 서비스를 인정받고 있다.

더불어 테라피션은 4년 연속 국제 우수 품질 인증서를 획득했으며, 2020년에는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 1위, 브랜드만족도 1위, 우수 브랜드 대상, 뷰티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한편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블랙 프라이데이 1+1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오일트리트먼트, 머리카락영양제, 정수리냄새샴푸, 헤어수분에센스 등 헤어 케어 제품을 비롯해 두피샴푸, 탈모관리샴푸, 헤어토닉, 머리염색, 염색약, 헤어파우더 등 전 품목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