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10일 목) ‘뮤지컬 축제’ 편으로 시청자 찾아가
‘Let it go’와 위키드의 주인공 박혜나 라이브 무대 선보여
레미제라블, 위키드 등 명품 뮤지컬 넘버 무대도 준비돼

사진 = '힐링 스테이지 그대에게'
사진 = '힐링 스테이지 그대에게'

10일 밤 11시 30분에 방송되는 TBS TV <힐링스테이지 그대에게>가 ‘뮤지컬 축제' 편으로 꾸며진다.

각종 뮤지컬 무대에서 활약하며 사랑받는 배우들로 꾸며진 이 날 방송은 한국의 엘사 박혜나, 뮤지컬계 대표 미남 김찬호, 동굴 목소리 김지철, 최고의 음악감독 이범재가 모여 멋진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날 방송은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올 한해 만나보기 힘들었던 뮤지컬 무대들을 안방에서 만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2014년 겨울을 ‘엘사 신드롬’으로 물들였던 겨울왕국의 OST를 맡은 박혜나의 ‘Let it go’ 라이브는 물론, 박혜나의 대표작 위키드의 넘버 ‘defying gravity(중력을 벗어나)’, 김찬호의 뮤지컬 킹아더 ‘복수의 약속’, 김지철의 레미제라블 OST ‘Bring him home’ 등 총 7곡의 라이브 무대를 준비했다.

사진 = '힐링 스테이지 그대에게'
사진 = '힐링 스테이지 그대에게'

또한, 이번 방송은 코로나19로 힘든 상황을 겪고 있는 ‘전통시장 상인’들을 위로한다는 특별한 취지로 진행된다. 온라인 비대면으로 전통시장 상인들을 초대해 함께 무대 관람은 물론 출연자들과 화상 연결을 통해 이야기를 나눈다. 이날 랜선 관객으로 출연한 경아름 씨는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와중에 모든 걸 잊고 힐링할 수 있는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힐링스테이지 그대에게> 제작진은 “올 한해는 공연예술을 사랑하는 분들에게는 특히 힘든 한해였던 것 같다”며 “힘든 시기지만 저희가 준비한 무대가 여러분들에게 대리 만족을 줄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TBS TV <힐링스테이지 그대에게>는 매주 목요일 밤 11시 3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