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권정보업체 ‘월드로또’는 신축년 맞이 무료로또번호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를 기획한 ‘월드로또’ 관계자는 ‘로또에 대한 기대가 더 커지고 있는 요즘 더 많은 분들이 더 큰 금액으로 현재 코로나 위기에 경제적으로 도움 받으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신축년을 맞이해 무료번호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힘들었던 2020년을 위로 받을 만큼 충분한 당첨금을 받아 보실 수 있는 새해가 되시기 바라며 당분간 로또 번호 분석 번호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계속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월드로또는 국내 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 기술 R&D센터를 설립해 전산과 통계학 등 요건을 갖춘 연구원들이 로또예상번호를 연구 개발하여 신뢰도와 적중률 높은 분석 번호를 제공해주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실제로 1등 159회, 2등 967회 배출로 우수한 성적을 낸 바 있다.

또한, 월드로또는 올해 새해를 맞이해 성인이 되어 로또를 처음 구매해보는 사람들을 위해 홈페이지에 로또 용어, 로또 통계자료, 회차별 당첨번호, 로또당첨번호조회 등의 자료 서비스도 제공해 누구나 열람하여 정보를 볼 수 있도록 마련해 두었다.

끝으로 월드로또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