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 통증을 줄여주는 귀 보호대
저렴하며 주변에서 쉽게 구할 수 있다.

코로나19 사태가 유지되면서 일회용 마스크는 일상에서 필수품이 되었습니다.

밖에서도 건물 안에서도 마스크를 착용하고 있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많은 불편들이 들려오고 있습니다.

오랜 시간 귀에 끈을 걸어서 마스크를 착용하여 발생하는 귀 통증도 불편함중 하나이며 많은 사람들이 고통에 시달리고 있습니다.

이런 고통에 시달리고 있는 사람들을 위한 아이템들이 나오면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귀 보호대라고 하며 5천원도 안되는 저렴한 가격에 사용할 수 있어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FitnessVillage 출처
FitnessVillage 출처

반달 모양, 스프링 모양 등의 다양한 모양의 귀 보호대가 있으며 사용할 때 마스크에 이물감이 없으며 귀 통증을 없애준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리빙 선생 출처
리빙 선생 출처

반면 일회용 마스크 끈에 착용하여 사용하다보니 자주 잊고 버리게된다는 단점도 들리면서 주의를 하며 사용하자는 후기들도 있습니다.

귀 보호대는 주변에서 쉽게 찾아 볼 수 있으며 많은 쇼핑물에서도 구매할 수 있습니다.

공장에서 만드는 실리콘 소재 등의 귀 보호대가 아닌 DIY 귀보호대 등이 소개되면서 집안의 아이들을 위해 만드는 가족들도 있어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또한 마스크를 하나로 묶어서 사용하는 밴드형태의 보호대도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네이버 커뮤니티 출처
네이버 커뮤니티 출처

밴드형태의 보호대는 마스크 끈을 뒤로 모으는 것이 특징이며 귀에 끈을 걸지 않는 장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마스크의 크기가 크지 않다면 마스크가 얼굴과 많이 밀착되어 착용과 숨쉬는 것에 어려움을 느끼는 단점이 있어 마스크 크기에 따라 사용되고 있습니다.

네이버 커뮤니티 출처
네이버 커뮤니티 출처

이외에도 귀 통증을 줄이기 위한 부직포 형태의 귀걸이 마스크도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부직포 형태의 귀걸이 마스크는 한번 찢어지면 복구가 되지 않는 단점이 있어 귀 보호대를 조금 더 선호하는 사람이 많습니다.

5천원도 되지 않는 돈으로 쉽게 구해서 우리들의 소중한 귀를 보호해 주는 것이 어떨까요?

맹재훈 대학생 기자 taigar1280@naver.com

----

마스크 끈 때문에 아픈 귀! 이제는 아이템하나로 보호하자!

귀 통증을 줄여주는 귀 보호대 
저렴하며 주변에서 쉽게 구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Tags #마스크 #귀보호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