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다이어트에 성공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홍현희의 SNS가 눈길을 모으고 있다.

홍현희 인스타그램
홍현희 인스타그램

지난 9일 홍현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미아내..전복 잡으러 진도 왔어”라며 “오늘 컴백 불참이야”라는 글을 게재했다.

홍현희 인스타그램
홍현희 인스타그램

글과 함께 공개된 사진 속에는 “홍 여사 트와이스 10번째 멤버로 합류”라는 글과 함께 “언니 오늘 컴백인데 왜 안 와..?”라는 글의 트와이스 인스타그램 스토리가 공개됐다. 이와 함께 바다 앞에서 밝은 옷을 입고 앉아있는 홍현희의 사진이 게재됐다.

홍현희는 최근 다이어트에 성공하며 날렵한 턱선으로 화제를 모은바 있다. 완전히 달라진 그의 모습에 트와이스 열 번째멤버라는 말이 나온 것.

홍현희 인스타그램
홍현희 인스타그램

해당 게시물을 접한 네티즌들은 “트와이스 아끼는 만큼 전복 잡아오실거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막내는 출장중”, “내 최애멤버가 불참이라니ㅠㅠ너무 속상해요 언니ㅜㅠ”, “언니 갈수록 너무 이뻐지는거 아니에요?”, “개인 스케쥴이라니...피드백이 필요합니다”등의 재치있는 댓글이 달리고 있다.

홍현희 인스타그램
홍현희 인스타그램

특히 그의 남편인 제이쓴이 “왜 안가!!!!!!!!!! 지금 전복이 즁요한게 아니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라는 댓글을 달으며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홍현희는 2007년 SBS 웃찾사 (공채 9기)로 데뷔한 코미디언으로, ‘연애도사’, ‘맘 편한 카페’, ‘아내의 맛’, ‘구해줘! 홈즈’, ‘요즘 육아 금쪽같은 내 새끼’, ‘전지적 참견 시점’등 다양한 방송에서 활약하고 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