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우디엔씨는 KTX천안아산역 프리미엄 라인에 다양한 평면설계, 여유로운 쉼터, 앞선 주거가치를 갖춘 혁신적인 랜드마크 오피스텔인 ‘에스티힐스’를 분양한다고 28일 밝혔다. 

산업단지의 풍부한 배후수요와 편리한 생활인프라를 갖춘 ‘에스티힐스’ 오피스텔은 KTX와 SRT를 이용할 수 있는 천안아산역, 수도권전철 1호선이 정차하는 아산역까지 도보로 6분 거리에 위치한 '트리플 역세권'인 아산시 배방읍 장재리 1723번지에 들어서게 된다. 

에스티힐스는 대지면적 1459.40㎡, 건축면적 1018.162㎡, 연면적 1만 7776.701㎡에 지하 5층·지상 18층 규모로 들어서게 되며 경부고속도로와 천안~당진고속도로(아산~천안구간 2022년 12월 개통), 천안~논산고속도로 등 광역교통망과도 20분대 연결되는 뛰어난 교통입지조건을 자랑한다. 

사통팔달의 교통망 이외에도 인근에 삼성디스플레이, 삼성전자나노시티, 삼성SDI 등 대기업 및 천안·아산산업단지와의 접근도 용이하고, 천안아산 강소연구개발특구 지정, KTX역세권 R&D집적지구 등 지역 내 개발수요도 높다. 

또, 인근에 모다아웃렛과 이마트, CGV, 장재천 호수공원이 있고 맞은편에는 갤러리아백화점과 이마트 트레이더스가 위치해 있어 여유로운 삶을 즐길수 있는 쾌적한 원스톱 생활권을 자랑하고 있다. 

또, 오피스텔에는 옥상휴게공간, 3층 휴게공간, 1층 공개공지등 다양한 휴식공간이 조성되며 원룸, 1.5룸, 2룸(1거실), 3룸(1거실), 복층형, 테라스형 등 다양한 평면적용으로 선택의 폭이 넓다. 

이와함께 불필요한 외부인 출입을 방지하는 보안시스템으로 안전한 주거환경을 조성하는 출입통제시스템, 외출시 비대면으로 택배를 수령할 수 있는 편리한 무인택배시스템이 주차장 및 각 층별로 설치되고 각종 범죄와 사고를 미연에 방지하는 방범용 CCTV, 헬스장 및 사무용기기가 설치된 입주자 전용 편의시설등 편리한 커뮤니티 시설도 제공된다. 

특히, 실내에는 천장형 에어컨(팬코일유니트), 전열교환기, 냉장고, 전기쿡탑, 세탁기, 렌지후드 등이 적용된 옵션 빌트인시스템, 주차걱정없는 편리한 주차공간편,특화된 테라스(17, 18층 일부타입)적용으로 품격있는 주거가치를 높였다. 

에스티힐스 관계자는 "기존의 단순 주거공간, 출퇴근을 위한 오피스텔의 개념에서 벗어나 핵심 거점기관 중심의 프리미엄 오피스텔"이라며 "다양한 개발수요와 대기업의 투자 등의 호재와 그 가치를 충분히 누릴 수 있는 곳"이라고 말했다.

아산=이진학 기자 ljh1119@ggilbo.com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