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민 쇼핑라이브 양념돼지우대갈비 오퀴즈 오후 5시·5시 30분 모든 정답 [종합]

배민이 OK캐쉬백과 함께 오퀴즈를 출제했다.

이날 출제되는 퀴즈는 오후 5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된다. (오후 5시·5시 30분 출제)

오후 5시 오퀴즈는 "국내 최초! 양념 돼지 우대갈비가 배민쇼핑라이브에 찾아왔어요! 오늘 런칭하는 양념 돼지 우대갈비의 브랜드명 ○○은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필쿡' 이다. (앱 오류로 정답 인정 불가. 현재 접속 가능)

오후 5시 30분 오퀴즈는 "양념 돼지갈비를 우대갈비 부위로 만들었어요! 필쿡 양념 우대 갈비 런칭 기념 오늘은 1인분에 ○○원 꼴로 초특가 인데요! ○○은 얼마일까요?(숫자+한글)" 이다.

정답은 '4천' 이다.

선착순 마감 이후 참여 시 5P가 제공되며 5P는 매 회 적립 가능하다. (단, 30P 적립 받은 회차에는 5P 중복 적립이 불가하며 퀴즈 예산 소진 시 모든 적립이 종료된다.)

배민 라이브쇼핑 방송(라이브 커머스)은 상품 소개와 판매가 진행되는 동안 이용자들이 채팅을 통해 진행자나 판매자, 다른 구매자들과 실시간 소통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소비자는 영상 기반으로 판매자와 소통하면서 밀도 있는 음식 정보를 접하고 재미있는 구매 경험을 할 수 있다. 

우아한형제들 김용훈 신사업부문장은 “배민쇼핑라이브는 ‘좋은 음식을 먹고싶은 곳에서’라는 배민의 철학을 바탕으로, 전국의 맛집과 신선한 먹거리를 실시간으로 만나고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가 될 것”이라면서 “쇼핑라이브에 최적화된 파트너와 상품을 발굴하고, 그에 맞는 재기발랄한 콘텐츠 구성으로 보고 싶은 방송, 구매하고 싶은 채널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