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스플래닛999’ 중간순위 TOP3... 최유진·션샤오팅·에자키 히카루

Mnet 걸스플래닛 999
Mnet 걸스플래닛 999

최근 인기리에 방영중인 Mnet의 걸그룹 서바이벌 ‘걸스플래닛999’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 가운데 참가자들의 중간 순위가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걸스플래닛999는 이전 Mnet에서 방영한 바 있는 프로듀스101 시리즈와 결을 달리 하기 위해 ‘셀’ 제도라는 독특한 투표 방식을 차용했다. 각 셀은 한국인, 중국인, 일본인이 각 한명씩 팀을 구성하며 온라인 투표 또한 셀 별로 이루어진다. 셀 제도로 인해 한 팀이 된 멤버들은 생존과 탈락의 운명을 함께 한다.

지난 주 온라인 투표 중간 순위가 공개되며 데뷔를 향한 가닥이 잡혀가는 가운데 순위권 참가자들에게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Mnet 걸스플래닛 999/최유진·차이빙·메이
Mnet 걸스플래닛 999/최유진·차이빙·메이

△최유진·차이빙·메이

한국인 참가자 득표수 1위인 최유진이 포함된 셀이다. 최유진은 지난 2015년 걸그룹 CLC의 멤버로 데뷔해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현역 걸그룹 출신 다운 여유와 무대 장악력으로 다른 참가자들을 압도하며 높은 평가를 받았다.

최유진은 1차 경연인 커넥트 미션에서 블랙핑크의 ‘How you like that’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토끼를 닮은 귀여운 외모와 더불어 걸크러쉬한 매력을 선보여 명실상부 한국 인기 1위의 실력을 증명했다.

걸스플래닛999의 최연장자이기도 한 중국인 참가자 차이빙은 파워풀한 춤선과 뛰어난 랩 실력이 특징이다. 고양이를 닮은 매력있는 눈매로 도도한 매력을 가졌으며 누구보다 연습에 매진하고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 시청자로부터 많은 지지를 받았다.

일본인 참가자 메이는 걸그룹 체리블렛의 멤버다. 173cm의 큰 키에 청순한 외모로 시선을 사로잡는 비주얼을 가졌으며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해내는 멤버다.

Mnet 걸스플래닛 999/서영은·션샤오팅·카와구치 유리나
Mnet 걸스플래닛 999/서영은·션샤오팅·카와구치 유리나

△서영은·션샤오팅·카와구치 유리나

중국인 참가자 시그널 송 평가 1위, 션샤오팅의 주도로 만들어진 셀이다. 션샤오팅은 외모·춤·랩 모두 실력이 뛰어난 참가자로 케이팝 마스터인 티파니 영에게 ‘이미 데뷔한 것 같다’는 극찬을 들으며 마스터(심사위원) 평가 전체 순위 3위를 차지했다. 커넥트 미션에서 블랙핑크의 ‘How you like that’ 킬링파트를 맡아 센터로 활약하는 모습을 보였다.

서영은은 힙합과 보이 그룹 댄스가 강점인 참가자다. 1회 진행된 플래닛 탐색전에서 NCT 127의 ‘영웅’을 선보이며 어려운 보이 그룹의 안무에도 흔들리지 않는 라이브 실력으로 마스터 평가 6등을 차지한 바 있다.

카와구치 유리나는 일본의 배우로 걸그룹으로도 활동한 경험이 있는 참가자다. 플래닛 탐색전에서 트와이스의 ‘FANCY’무대를 선보이며 흔들리지 않는 음정과 빠져드는 외모로 시청자에게 눈도장을 찍으며 유력한 일본인 데뷔 후보로 급부상했다.

Mnet 걸스플래닛 999/정지윤·수루이치·에자키 히카루
Mnet 걸스플래닛 999/정지윤·수루이치·에자키 히카루

△정지윤·수루이치·에자키 히카루

일본인 참가자 시그널 송 평가 1위이자 마스터 평가 전체 순위 1위를 기록한 에자키 히카루가 속한 셀로, 모든 셀 멤버들의 순위가 TOP9에 들 정도로 실력있는 셀이다. 에자키 히카루는 플래닛 탐색전에서 블랙핑크의 ‘붐바야’ 무대를 꾸몄다. 시원시원한 춤선과 정확한 한국어 발음을 통한 전달력 있는 랩핑으로 카리스마 있는 매력을 뽐냈다.

정지윤은 사랑스러우면서도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마스터 평가 전체 순위 5위에 등극했다. 안정적인 라이브 실력이 강점으로 댄스와 보컬 모두 강점을 가진 육각형 참가자다.

수루이치는 현재 중국인 참가자 중 개인 득표 1위에 오를 만큼 인기있는 참가자다. 뛰어난 한국어 능력과 춤 실력으로 마스터 평과 4위에 오르며 시청자를 사로잡았다. 그러나 과가 항미원조 지지 발언을 한 사실이 화제되며 네티즌 사이에서 갑론을박이 벌어지고 있다.

 

김나래 인턴기자 narae4193@naver.com

--

‘걸스플래닛999’ 중간순위 TOP3... 최유진·션샤오팅·에자키 히카루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