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네임  어떤 드라마?...프라우드먼과 콜라보 화제

넷플릭스 드라마 마이네임이 전세계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프라우드먼과 콜라보해 뜨거운 관심을 받고있다.

마이네임은 아버지를 죽인 범인을 찾기 위해 조직에 들어간 ‘지우’가 새로운 이름으로 경찰에 잠입한 후 마주하는 냉혹한 진실과 복수를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로 한소희가 파격적인 연기 변신을 하면서 화제를 모았다.

회차당 약 50분 정도의 러닝타임으로 총 8부작으로 완성됐다.

넷플릭스의 스트리밍 순위 집계 사이트 플릭스패트롤에 따르면 18일 기준 ‘마이 네임’이 4위에 올랐다. 배우 한소희가 주연을 맡고 ‘인간수업’의 김진민 감독이 연출한 ‘마이 네임’은 지난 15일 공개됐으며 미국 등 넷플릭스가 순위를 집계하는 대부분의 국가에서 10위권 안에 들었다.

한편 마이네임이 최근 스트릿우먼파이터(이하 스우파)에서 화제를 모은 프라우드먼과 콜라보 진행했다.

19일 넷플릭스 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마이 네임 X 프라우드먼, 놀라운 퍼포먼스의 완결판'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마이 네임을 온몸으로 표현한 댄서들은 손짓, 발짓 하나하나로 놀라운 포스를 선보였다. 주인공의 감정이 고스란히 느껴지는 퍼포먼스는 프라우드먼 팬들은 물론 마이 네임 시청자들의 마음을 훔쳤다.

프라우드먼은 스우파에 출연한 댄스 크루로 이들은 스우파를 통해 메가 크루 미션 퍼포먼스, 드랙킹과 드랙퀸을 콘셉트로 잡은 맨 오브 우먼 미션 등 다양한 무대를 선보였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