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단독 콘서트 나서는 임영웅 , ‘배신자’ 천만뷰·‘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4800만뷰

임영웅 인스타그램
임영웅 인스타그램

트로트 가수 임영웅의 ‘배신자’와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무대가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2020년 3월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 ‘임영웅’에는 '미스터트롯 임영웅 (배신자)'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TV조선 ‘미스터트롯’ 결승전 1라운드에서 작곡가 미션을 수행하며 부른 이 영상은 11월 29일 기준 조회 수 1000만 뷰를 돌파했다.

임영웅은 특유의 담백한 창법으로 담담하면서도 깊은 울림으로 진한 여운을 남겨 함께 출전한 가수들은 물론이거니와 팬들의 찬사를 받았다.

이어 지난해 2월 24일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에 게시된 ‘미스터트롯 임영웅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라는 제목의 영상은 29일 기준 조회수 4800만을 넘어섰다.

해당 영상은 지난해 2월 20일 방송된 TV조선 ‘미스터트롯’의 본선 3차 기부금 팀미션 에이스전에서 임영웅이 선보인 무대다. 고(故) 김광석이 원곡자인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는 60대 남편이 인생을 함께 살아온 사랑하는 아내를 먼저 떠나보내는 애틋한 마음을 담은 곡이다.

임영웅은 황혼의 헤어짐을 담담한 목소리로 노래하며 절제된 가삿말의 의미를 전달해 많은 이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이 무대는 지금도 많은 팬들에게 레전드 무대로 꼽히고 있다다.

현재 임영웅 채널의 구독자는 125만명 가량이다.

한편 임영웅은 연말에 단독쇼 ‘We’re HERO 임영웅’로 돌아온다.

‘We’re HERO 임영웅’은 KBS 송년특집으로 마련한 단독 콘서트에서 임영웅의 히트곡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김나래 인턴기자 narae4193@naver.com

--

KBS 단독 콘서트 나서는 임영웅 , ‘배신자’ 천만뷰·‘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4800만뷰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