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 공백에도 여전한 ‘대세 보이그룹’ 다운 영향력! 식지 않는 인기로 입증한 저력”

“’2021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 이어 또 한 번 증명한 브랜드 파워”

[사진제공 = (주)더블유엠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 = (주)더블유엠엔터테인먼트]

‘명곡 맛집’ 온앤오프(ONF)가 ‘군백기’를 딛고 대한민국 최고의 브랜드로 등극했다.

지난 13일 개최된 한국 소비자포럼 주관의 국내 최대 규모 브랜드 어워즈 ‘2022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온앤오프가 남자아이돌 부문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매년 전국 소비자조사를 통해 경제, 인물, 문화 등 사회 각 분야에서 한 해를 이끌어갈, 기대되는 브랜드를 시상하는 브랜드 어워드다.

온앤오프는 지난 12월 말 국방의 의무가 있는 내국인 멤버 전원이 비슷한 시기에 입대하며 아이돌 그룹으로는 이례적인 행보를 보였다. 군 복무로 인한 공백기에도 불구하고 이번 수상으로 식지 않는 인기를 입증했고, 여전히 ‘대세 보이그룹’ 다운 영향력을 과시하며 앞으로의 활약을 더욱 기대케 만들고 있다.

뿐만 아니라 지난해 ‘2021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올해의 남자아이돌(핫트렌드) 부문을 수상하며 앞서 독보적인 브랜드 파워를 인정받은 바 있어 이번 수상이 더욱 뜻깊다.

한편, 온앤오프는 지난 2월 발표한 ‘Beautiful Beautiful’로 데뷔 4년 만에 첫 음악방송 1위를 차지하며 ‘대세 보이그룹’으로 도약했다. 뿐만 아니라 지난 8월 발매한 썸머팝업앨범 ‘POPPING’로 빌보드, 아이튠즈 차트를 비롯한 국내외 차트에서 눈에 띄는 활약을 보였고, 군입대 직전 발표한 ‘Goosebumps’ 역시 각종 신기록과 국내외 차트, 음반 판매량에서 큰 성과를 거두며 거침없는 상승세를 이어갔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