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 뜨뜨뜨뜨, 트위치 영구 정지 풀렸다... 누명 벗겨져

뜨뜨뜨뜨 SNS
뜨뜨뜨뜨 SNS

아프리카TV BJ 뜨뜨뜨뜨가 4년 3개월 만에 트위치TV 영구 정지가 풀렸다.

BJ 뜨뜨뜨뜨는 16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트위치 마지막 이야기’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이날 뜨뜨뜨뜨는 “나도 아직 좀 실감이 안 나는 이야기를 드리려고 한다. 2022년 3월 15일 날짜로 트위치TV 영구 정지가 해제됐다”며 “2017년 12월 21일 (트위치TV) 파트너십 정지, 그리고 2018년 1월 1일 영구 정지 이후에 4년 3개월 만”이라고 밝혔다.

이어 “이 이야기가 잊혀지고 희미해질 거 같아서 어떻게든 좀 얘기가 잊혀지지 않을 수 있도록 노력했다”며 “아무리 노력해도 응원해 주는 분들 덕분에 끝까지 놓지 않고 잘 해결을 한 것 같다. 자기 일처럼 끝까지 나를 구해줬던 모든 분들에게 정말 감사하다”고 말했다.

과거 뜨뜨뜨뜨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트위치 코리아의 부패와 영구정지 사태에 대한 진실’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업로드하며 영상 첫머리에서 “나와 릴카는 뷰봇을 사용하지 않았음을 재차 강조한다”며 “지난 1년6개월 동안 진실을 밝히기 위해 노력했다”고 적극 해명하는 모습을 보였다.

한편 뜨뜨뜨뜨는 오버워치 전 프로게이머로 아이돌처럼 빛나는 외모로 게임 실력 뿐 아니라 매너 있는 행동으로 많은 여성 팬을 보유하고 있다.

 

김나래 기자 narae4193@naver.com

--

BJ 뜨뜨뜨뜨, 트위치 영구 정지 풀렸다... 누명 벗겨져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