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완섭 국민의힘 서산시장 후보 시민에 약속

▲ 이완섭 국민의힘 서산시장 후보가 지난 25일 서산로데오 거리에서 열린 국민의힘 합동유세에서 지지를 호소하는 모습. 이완섭 캠프 제공

이완섭 국민의힘 서산시장 후보가 “이번 선거에서 시장에 당선되더라도 서산버스터미널을 당장 이전하지 않겠다“고 밝혀 주변 상인들이 안도하는 분위기다.

이 후보는 국민의힘 이준석 당 대표와 성일종 정책위의장(서산 태안)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 25일 오후 2시 서산의 명동인 로데오거리에서 가진 합동 유세에서 시민들에게 이같이 밝혔다.

이 후보는 이날 ”수석동 도시개발 지구 내에 터미널 용지를 확보한 것는 향후 시세가 확장되고 여건(서산민항,국제성지 관광객 증가, 대산항 여객선 취항)이 성숙 된 이후에 각 지역의 고속버스와 시외버스 노선 유치를 할 수 있도록 미리 준비해 두려는 것일 뿐, 당장 버스터미널을 이전하려고 한 것은 아니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이 후보는 ”서산시민들은 걱정하지 말고 이러한 뜻을 잘 잘 이해해 달라”고 당부했다.

이 후보는 또“경선에 참여했던 후보들의 눈에 띄는 공약과 민주당 후보의 공약까지 촘촘하게 살펴 서산발전에 꼭 필요한 공약은 승계해 시정에 꼭 반영하겠다”고 말했다.

이 후보는“윤석열 대통령 당선으로 온 나라에 희망의 빛이 비추어지기 시작했다. 서산시민들이 강단 있고 힘센 김태흠 충남지사 후보를 반드시 당선시켜야 서산시가 더 큰 발전을 할 수 있다”고 호소하기도 했다.

자리에 함께한 이준석 국민의힘 대표는 “김태흠 지사 후보와 이완섭 서산시장 후보를 비롯한 국민의힘 도·시의원 후보들을 모두 당선시키면 서산은 획기적으로 발전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잡게 될 것”이라며 “서해안 KTX 시대까지 맞이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성일종 국민의힘 정책위의장도 “서산의료원에 서울대병원 분원을 설치해 위급 환자인 뇌졸중과 심장 관련 환자를 원거리 병원 이송 없이 서산의료원에서 수술하는 등 생명을 구하는 첨병 역할을 하게 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성 의장은 “대한민국에서 이완섭 후보만 한 사람이 없다. 추진력이 있고 일할 줄 아는 이 후보를 또 한 번 전국 최다 득표로 당선을 시켜 달라”며 “ 도· 시의원 후보까지 국민의힘 후보들을 모두 당선시켜 서산발전을 이끌 원 팀으로 만들어 달라”고 지지를 호소했다.

한편 이날 국민의힘 합동유세장에는 2000여 명의 당원과 지지자들이 모여 로데오거리를 가득 메웠다.

서산=윤기창 기자 skcy21@ggilbo.com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