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리그오브레전드
사진=리그오브레전드

리그오브레전드 (이하 롤)의 시즌 종료일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14일 오후 11시 59분 59초에 랭크가 종료되며 이전에 챔피언 선택창 이후 로딩 화면에 진입한 게임까지 집계된다. 마스터 이상의 티어는 2022년 11월 14일 23시 45분에 랭크가 종료되며 그 이후 완료된 게임은 집계되지 않는다.

소환사의 협곡 시즌 종료 보상을 받기 위해서는 최소한 명예 2레벨 이상이어야 하고 작년 시즌과 달리 기존의 게임 이용 제한이나 채팅 제한이 보상에 영향을 준다.

보상은 11월 16일부터 12월 15일까지 임무 시스템을 통해 지급되며 기간 내에 로그인을 해야 받을 수 있다.

롤 시즌12의 소환사의 협곡 랭크 보상은 바로 승리의 세주아니로 개인/2인 랭크(솔랭)나 자유 랭크(자랭)에서 골드 이상을 달성하면 받을 수 있다. 이후 달성한 랭크에 따라 승리의 크로마를 하나씩 더 획득 가능하다.

개인/2인 랭크 게임에서 플래티넘, 자유 랭크에서 다이아 티어로 해당 시즌을 마무리하게 되면 개인/2인 플래티넘 크로마와 자유 랭크 플래티넘 및 다이아몬드 크로마를 모두 획득할 수 있다.

계정이 명예 3레벨 이상이라면 무작위 와드 스킨과 마법공학 열쇠 조각 그리고 무작위 감정표현이 포함되어 있는 명예 캡슐을 수령할 수 있으며 명예 5레벨 이상을 달성하게 될 경우 명예 스킨인 3가지 명예 말자하 스킨과 말자하 챔피언을 함께 받는다.

한편 12.22 패치는 오는 16일 예정되어 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