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타임월드가 2023년 마지막 정기 세일인 겨울세일을 18일부터 내달 4일까지 진행해 다양한 브랜드에서 최대 5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2층의 메종마르지엘라, 질샌더, 레페토, 겐조 등 해외 유명브랜드를 비롯해 바네사브루노, 쟈딕앤볼테르, 이자벨마랑, 잇미샤, CC콜렉트 등의 여성의류, 블루독, 아디다스키즈, 베네통키즈 등 아동의류, 예작셔츠, 킨록앤더슨, 닥스셔츠 등의 남성의류까지 10~50%의 할인행사가 펼쳐진다.

세일기간 중 층별 특별 행사장과 각 브랜드 매장에서도 다채로운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5층 행사장에서는 아동 이너웨어 브랜드 무냐무냐의 특가전이 진행돼 아동 내의와 잠옷 특가 상품을 만날 수 있고 7층 WAAC 매장에서는 7주년 행사가 펼쳐져 일정금액 이상 구매 시 사은품을 증정한다.

9층에서는 에이스 침대 특집전과 세사 윈터 구스 페어가 펼쳐지고 10층 다이슨에서는 청소기, 가습공기청정기, 공기청정기 등 인기상품 특별가 행사, 발뮤다에서는 가습기 특집전이 진행되어 겨울철 따뜻하고 건강한 침실을 만들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지하2층의 VINO494에서는 ‘2022 LAST WINE FAIR’를 18일부터 24일까지 진행해 전 세계 유명 와인 400여 품목을 특가에 만날 수 있고 SNS 인증, 영수증 럭키 드로우 이벤트, 구매 금액별 사은행사도 참여할 수 있다.

또 17일 치러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을 응원하고 격려하기 위해 7층 카카오프렌드에서는 20일까지 모든 상품을 20% 할인 판매하고 10층 삼성전자에서는 ‘갤럭시 만점 혜택!’을 행사를 열고 갤럭시 폰 구매 시 버즈2 증정, 트레이드인 보상 판매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조길상 기자 pcop@ggilbo.com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