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을 뚫고 느껴지는 선수들의 의지"... 한화이글스 '도약할 시간'

사진=한화이글스 SNS
사진=한화이글스 SNS

프로야구 한화이글스 선수들이 2023 스프링캠프를 떠난 가운데 선수들의 투지가 불타오르고 있다.

3일 한화이글스의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선수들의 스프링캠프 훈련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선수들은 훈련에 집중하며 이번 시즌 도약을 다짐한 듯한 눈빛을 보여주었다.

이에 팬들은 '선수들 열정이 여기까지 느껴지는 것 같다', '첫번째 사진부터 심쿵...', '사랑해 이번시즌은 달라질거라 믿을게' 등의 반응 보였다.

앞서 한화는 지난 2일 보도자료를 통해 카를로스 수베로 감독이 훈련 전 미팅에서 선수들에게 이번 스프링캠프 의미가 '도약할 시간'이라고 강조했다고 전했다.

사진=한화이글스 SNS
사진=한화이글스 SNS

수베로 감독은 "지난 2년간 성장했을 자신을 꾸준히 유지할 능력을 갖추자는 것"이라며 "능력 있는 선수들이 심한 기복으로 성장을 증명하지 못했는데 이제는 꾸준함을 통해 자신을 증명해야 할 때"라고 말했다.

올 시즌 재계약한 투수 펠릭스 페냐와 새로 영입된 투수 버치 스미스, 타자 브라이언 오그레디 등 외국인 선수 3명도 이날 훈련에 함께했다.

스미스는 "승리에 도움이 될 수 있다는 생각으로 왔다. 함께 멋진 시즌을 치러보자"고 포부를 밝혔고, 오그레디도 "이기기 위해 왔다. 내게 쉽게 다가왔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화는 오는 24일까지 미국에서 1차 훈련 캠프를 진행한 뒤 일본 오키나와로 이동해 3월 9일까지 2차 훈련 캠프를 이어간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