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헤이딜러
사진 = 헤이딜러

지난 10일 헤이딜러는 박찬욱 영화감독과 한소희 배우와 함께 한 새로운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서 헤이딜러의 모델인 배우 한소희는 박찬욱 감독이 연출한 캐릭터를 연기했다. 한소희는 중고차 한 대를 집요하게 따라다니며 “네 과거를 다 봐버렸어. 이제 숨길 수 있는 시대는 끝났어”라는 헤이딜러의 신규 기능인 ‘중고차 숨은 이력 찾기’ 서비스를 묘사한 대사를 전한다.

헤이딜러의 신규 기능인 ‘중고차 숨은 이력 찾기’에 대해 헤이딜러 관계자는 “구매하고 싶은 중고차의 숨은 이력을 누구나 쉽게 조회해 볼 수 있는 기능”이라며 “중고차 시장을 투명하게 바꾸는 헤이딜러의 혁신 의지를 전달하고자 했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에 참여한 박찬욱 감독은 “헤이딜러는 ‘기존의 룰을 깨면서 시장을 혁신한다’는 인상을 받은 기업”이라며 “이번에 함께한 캠페인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소희 배우는 “헤이딜러와 작업할 때는 평소에 보여 드리지 못한 다양한 캐릭터를 연기할 수 있어 늘 재미있다”며 “이번 캠페인에서는 헤이딜러만의 ‘숨은 이력 찾기’ 기능을 오묘하게 표현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헤이딜러는 지난 해에도 김혜수·한소희를 광고 모델로 발탁해 영화같은 광고 영상을 공개하며 주목 받았다. 퀄리티 높은 광고 영상에 “헤어지자, 두려움 없이”라는 인상깊은 카피 문구로 중고차 거래의 메리트를 대중들에게 각인 시킨 바 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