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공찬 인스타그램
사진 - 공찬 인스타그램

그룹 B1A4 멤버 공찬이 웹드라마 ‘내짝남X날짝남’에 주연으로 캐스팅됐다.

‘내짝남X날짝남’은 내가 사랑하는 남자와 날 짝사랑하는 남자 사이에서 갈등하며 성장해 나가는 청춘 로맨스 드라마다. 2022년 밤부네트워크와 띵스플로우, 서울경제진흥원이 공동 주최한 ‘제1회 인터랙티브 시나리오 공모전’에서 대상 수상작을 웹드라마로 개발해 실사화한 작품이다.

공찬은 주목받는 라이징 스타이자, 전역 후 한국대 연극영화과 1학년으로 다시 복학한 차은환으로 분한다. 다소 차가워 보이는 인상에 까칠한 성격과 말투로 오해를 사지만 알고 보면 다정한 츤데레이자 조용한 순정파로 반전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극 중 여자 주인공 해린(김시경 분)이 학창 시절부터 짝사랑했던 상대인만큼, 보는 시청자들의 마음도 함께 설레게 할 것으로 기대된다.

앞서 공찬은 MBC에브리원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부터 웹드라마 ‘모꼬지 키친’, ‘나의 이름에게’, ‘여행에서 로맨스를 만날 확률 시즌1.5’ 등 꾸준히 연기 활동을 했으며, 올해 봄 ‘비의도적 연애담’에서 밝고 사랑스러운 에너지를 전하며 연기 변신을 선보여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한편 공찬이 출연 확정을 지은 웹드라마 '내짝남X날짝남'은 올해 10월 밤부네트워크 공식 유튜브 채널 'B-PLAY'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