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대전점(점장 최우제)이 9월 8일(금)부터 9월 27일(수)까지 2023년 추석 선물 세트 본 판매 행사에 돌입한다.

이번 추석 명절은 농축수산물 선물가액 한도가 기존 20만원에서 30만원으로 상향됨에 따라 20만~30만원대의 선물세트를 대폭 늘렸으며, 특히 '가심비' 높은 차별화된 세트 상품을 준비하여 고객들의 다양한 취향을 반영한 명절 선물들을 엄선해 선보인다. 또한 대전ㆍ충청지역에서 나고 자란 지역 대표 선물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 '프리미엄' 혹은 '가심비', 차별화된 선물 준비하세요!

대표적인 프리미엄 명절 선물로 꼽히는 한우세트 중 올해 대전점이 추천하는 선물 세트인 'No.9 스테이크 GIFT'는 한우 등급 중에서 가장 높은 등급인 1++ 등급 마블링 스코어 9의 등심 1kg, 안심 1kg, 채끝 1kg 등을 엄선해 구성하여 선보인다. 또한 가심비 높은 국내산 한우 1+등급 등심, 불고기 국거리로 구성된 '정성 한우 혼합GIFT'도 준비되어 있다.

수산세트인 굴비는 프리미엄 선물세트로 국내산 대형 참조기로 구성한 '명품 영광 법성포 굴비 GIFT 진/선/미' 세트와 가심비 높은 상품인 '영광 법성포 굴비 GIFT 건/곤/강/리' 세트를 함께 선보인다. 또한 겨울바다에서 채낚기로 잡아올린 특대갈치를 조리와 보관이 용이하도록 뼈를 제거해 담아낸 '제주 순살 은갈치(특) GIFT'도 준비되어 있다.

청과는 과실의 싱싱한 과육과 기분 좋은 당도가 보증된 '푸드에비뉴 사과ㆍ배ㆍ샤인ㆍ멜론 GIFT'와 가심비 높은 '실속 사과ㆍ배ㆍ샤인 GIFT'도 함께 선보인다. 친화경 브랜드 올가에서도 '올가 행복 사과ㆍ배 혼합 GIFT'를 준비하였다. 

 

◆ 고객님의 활기찬 일상에 꼭 필요한 건강을 소중한 분께 선물하세요!

홍삼 대표 브랜드인 '정관장'을 비롯한 건강 브랜드에서는 다양하고 차별화된 건강 상품을 엄선하여 선보인다. 먼저 정관장에서는 '황진단천 노블라인'을 비롯하여 신제품인 '화애락 터닝미' 상품을 선보인다. 이 밖에도 '대상 클로렐라 플래티넘 GIFT'. '메이올웨이즈 관절 건강 리프리놀 GIFT', 'GNC 오메가3 GIFT', '천제명 홍삼 농축액 기획 스페셜' 등의 다양한 건강 제품을 선보인다.

 

◆ 요즘 명절 선물 대세 '와인&리큐어' 상품 어떠신가요?

최근 명절 선물로 각광받고 있는 와인세트도 준비되어 있다. 컬트 와인으로 유명한 할란 이스테이트가 만든 또 하나의 마스터피스 와인인 '프로몬토리(미국산, 2병 한정)'를 비롯하여, 특별한 순간을 더욱 소중하게 만들어주는 최고급 샴페인 '페리에주에밸리포크로제', 고급스럽고 깊이 있는 취향을 가진 분을 만족시킬 수 있는 위스크 '발렌타인 컬렉션', 그리고 '이강주 프리미엄' 등 다양한 우리 전통주 상품까지 만나볼 수 있다. 

 

◆ 우리 지역에서 나고 자란 지역 대표 선물로 풍요로움을 전해보세요!

대전과 충청지역에서 나고 자란 엄선된 재료와 기준에 생산자의 정성까지 담아 만든 지역 대표 명절 선물세트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대전 시민에게 반세기 넘게 사랑받고 있는 국민 빵집인 '성심당'에서는 다양한 명절 선물을 선보인다. 정성껏 준비한 프리미엄 디저트인 '성심부르스'시리즈를 비롯하여, '성신당 마들파운드', 성심당 대전부르스', 성심당 심전병' 등을 선보인다.

'공주떡집'에서는 명절 때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주떡집 감사 4호'를 비롯하여 '공주떡집 감사' 시리즈 제품과 '공주떡집 정성' 시리즈 제품도 엄선하여 선보인다. 

대전 지역 업체 한밭민속한과에서는 선조들의 전통적인 솜씨와 맛으로 만든 '한과민속한과 명품1호', '한밭민속한과 한밭1호', '한밭민속환과 석진' 등의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김갑준 식품팀장은 "이번 추석 한가위도 대전점을 찾아주시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하고 차별화된 제품들을 정성스럽게 준비했다"며 "소중한 분들과 함께 따뜻하고 풍요로운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재영 기자 now@ggilbo.com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