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신세계 Art & Science가 이번 주말에도 개점 2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와 사은행사를 이어 간다. 먼저, 신세계 제휴카드(삼성, 신한, 하나, BC바로, 씨티)로 골프브랜드 구매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골프 브랜드 스페셜 혜택’이 8일부터 14일까지 진행된다. 행사 기간 신세계백화점 앱에서 신백리워드 가입 후 골프 브랜드 구매 시 구매 금액 별로 골프 브랜드 합산 최대 7% 상당의 신백리워드를 증정한다. 또, 단일 골프브랜드에서 당일 30만원 이상 구매 시 블랭킷도 증정한다. 각 골프 브랜드 별로 준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브랜드데이도 8일부터 17일까지 이어진다. 타이틀리스트는 구매금액별로 볼마커, 파우치, 토트백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며, 세인트앤드류스는 150만원 이상 구매시 토트백을 증정한다. 단, 사은품은 한정수량으로 조기 품절 가능하다.

아미(하트 라인 제외), 메종키츠네, 르메르(크루아상백 제외), 비이커, 띠어리 등이 참여하는 ‘삼성패션 더블업 브랜드데이’는 8일부터 10일까지 각 브랜드 본매장에서 진행된다. 삼성패션 브랜드에서 F/W 신상품 첫 구 매시 10% 할인과 함께 첫 구매 브랜드와 다른 삼성패션 브랜드에서 추가 F/W 신상품 구매 시 추가 5%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개점 2주년을 맞아 선보이는 팝업스토어와 이벤트도 다양하다. ‘멀버리 베이스워터 20주년 기념 팝업스토어’가 14일까지 1층 미디어 스테이지에서 진행되며, ‘이자벨마랑 23 F/W 컬렉션’은 21일까지 2층 행사장에서 전개된다. 8일부터 14일까지 4층 뉴트럴존에서는 ‘갭키즈 이월 상품전’을, 같은 기간 3층 행사장에서는 ‘소다/UGG 특가전’과 ‘라인/케네스레이디 특집’을 각각 만나 볼 수 있다.

2주년을 기념하는 사은행사도 계속된다. 10일까지 신세계 제휴카드(삼성·신한·하나·BC바로·씨티)로 결제 시 브랜드 합산 또는 단일 브랜드 구매금액 별로 최대 7% 상당의 신백리워드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각 사은행사는 중복 참여가 불가하며, 리워드 적립은 신세계백화점 앱에서 직접 참여하면 된다. 이재영 기자 now@ggilbo.com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