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신세계 Art & Science는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을 앞두고 다양한 이벤트와 명절 선물을 준비했다. 먼저, 엄선한 한우와 당도 높은 과일, 신선한 수산물에 지속 가능한 친환경 포장을 더한 정성 가득한 명절 선물을 준비했다. 산지 발굴부터 생산까지 신세계의 엄격한 원칙을 통과한 식품 명품 ‘5스타 기프트’부터 홍성 한우와 로컬푸드 등 우리 지역 먹거리로 준비한 특별한 선물세트까지 다양한 명절 선물이 눈길을 끈다. 대를 이어 전해온 내림 솜씨와 전국 곳곳의 장인의 비법이 담긴 내림장과 전통 반찬, 특산 식료품을 담은 ‘발효:곳간’의 선물도 눈길을 끈다

소중한 사람에게 가장 귀한 일상의 건강을 선물하는 건강식품 기프트도 준비했다. 정관장은 지하 1층 본매장에서 내달 1일까지 10% 브랜드데이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홍삼진명, 홍삼정X콤비타 마누카 기획세트 등 인기 세트를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는 ‘스페셜 특가’도 함께 준비했다. 강개상인도 내달 1일까지 지하 1층 본매장에서 ‘스페셜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24일까지 신세계 제휴카드(삼성·신한·하나·BC바로· 씨티)로 콤비타, 레이델, 팔레오, 뉴트리코어, 동우농산, 더경옥, 오설록, GNC(9월 11일부터 24일까지) 등 건강브랜드 결제 시 당일 단일 브랜드 구매금액별로 최대 10% 상당의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한다.

가을을 준비할 수 있는 이벤트도 다양하다. 14일 2층에서 ‘꼼데가르송 포켓’ 매장이 새롭게 문을 열었다. 오픈을 기념해 17일까지 특별한 혜택을 준비했다. 15일부터 17일까지 사바띠에, 바네사브루노, 질스튜어트 등 각 패션 브랜드 본매장에서는 패션 브랜드 데이를 진행한다. 또, 3층 행사장에서는 15일부터 21일까지 나이스클랍, 온앤온, 라펠 등이 참여하는 ‘여성 패션 가을 특집’이 전개된다.

사은행사도 준비했다. 15일부터 17일까지 신세계 제휴카드(삼성·신한·하나·BC바로· 씨티)로 패션 브랜드 또는 지하 1층 식품 브랜드 결제 시 당일 합산 구매금액별로 최대 7% 상당의 신백리워드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단, 리워드 적립은 신세계백화점 앱에서 신백멤버스 가입 후 가능하며, 각 사은행사는 중복 참여가 불가하다.

한편, 대전신세계 Art &Science는 추석 연휴 기간인 28일과 29일 휴점하며, 30일부터 정상영업한다. 단, 메가박스, 스포츠몬스터, 대전 엑스포 아쿠아리움 등 일부 임대매장과 엑스포타워 입점브랜드의 영업시간은 상이하여, 자세한 사항은 해당 매장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재영 기자 now@ggilbo.com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