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POTV 제공
사진=SPOTV 제공

2023 항저우 아시안게임 중계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15일 스포티비(SPOTV)는 보도자료를 통해 ‘항저우 아시안게임의 모든 것’을 슬로건으로 내걸고 중계를 준비한다고 밝혔다.

TV 채널 스포티비(SPOTV)로 시청자들을 만나는 것은 물론이고, 스포츠 OTT 서비스인 스포티비 나우(SPOTV NOW)를 활용해 아시안게임의 포털 역할을 수행한다. 지상파 3사와 TV조선 등 채널별 생중계를 골라서 시청할 수 있도록 하고, 하이라이트도 가장 빠르게 제공한다. 메달리스트들의 생생한 인터뷰를 전하는 독점 콘텐츠인 ‘항저우 NOW’도 관심을 모은다. 이외에 각종 영상 뉴스와 매거진 프로그램, 경기 결과와 순위 등 이번 항저우 아시안게임과 관련된 모든 콘텐츠를 한 곳에서 모아볼 수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스포티비의 관계자는 “이번 아시안게임 중계를 통해 기존의 시청자 뿐만 아니라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친숙한 채널로 거듭나고자 한다”라며 “항저우 아시안게임에 대한 모든 것은 스포티비(SPOTV)와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확인하실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 중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또한 “스포티비 나우가 유료 플랫폼이라는 점 때문에 접속을 망설이는 분들이 계실 수 있다. 하지만 아시아의 대축제인 만큼 모든 생중계를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다시보기와 하이라이트를 포함한 모든 VOD 또한 무료로 시청하실 수 있으니 걱정 없이 즐겨주셨으면 좋겠다”라고 덧붙이기도 했다.

한편 항저우 아시안게임은 오는 23일 토요일 저녁 개막해 10월 8일까지 16일간의 여정을 이어간다. TV 채널 스포티비(SPOTV), 스포츠 OTT 서비스 스포티비 나우(SPOTV NOW)를 통해 생중계부터 다시보기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