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멤버십 등 기간권 최대 15% 할인

▲ 골프존 G멤버십 추석 한정 기간권 이벤트 배너. 골프존 제공

㈜골프존이 내달 3일까지 다가오는 추석 연휴 기간 가족들과 함께 스크린라운드를 즐기며 풍성한 한가위를 즐길 수 있도록 ‘G멤버십 추석 한정 기간권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한가위 이벤트에 해당하는 G멤버십 기간권은 G멤버십과 G멤버십 프리미엄 각각 6개월, 1년 기간권으로 구성된다. 특히 1년 기간권의 경우 1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기간권 구매 고객을 위한 추가 혜택도 마련했다. 추석 한정 판매 기간권 구매를 통해 처음 G멤버십 또는 G멤버십 프리미엄에 가입한 회원 전원에게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100% 지급한다. 이벤트 기간 플러스샵에서 G멤버십 기간권 구매 후 앱 내에 등록하면 G멤버십 혜택 적용이 시작되며, 이벤트 대상인 기간권 4종을 가장 많이 구매한 5명과 G멤버십 프리미엄 1년 기간권 등록 고객 중 5명을 추첨해 각각 골프존패스 10만 원, 5만 원 권을 선물할 예정이다. 해당 당첨자는 10월 16일 발표 예정이다.

백두환 플랫폼전략실장는 “민족대명절 추석을 맞아 명절 선물로도 활용 가능한 경제적인 혜택의 G멤버십 기간권 이벤트를 진행하니 많은 관심 바란다”며 “골프에 대한 즐거움과 유익함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 및 서비스 상품 개발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이재영 기자 now@ggilbo.com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