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충남공주 계룡 백일주

본격적으로 추석 선물세트 판매에 나선 갤러리아타임월드가 소중한 이들을 위한 선물로 손색없는 갤러리아타임월드만의 차별화된 추석 선물세트를 제안한다.

올 추석 선물세트는 먹거리 안전에 대한 높아진 관심을 반영해 우리나라 각 지역에서 생산된 건강하고 믿을 수 있는 농산물로 구성된 프리미엄 선물세트를 강화했다. 더불어 가치소비를 지향하는 소비트렌드 변화에 맞춘 친환경, 저탄소, 비건 선물세트와 위스키&전통주 세트, 식품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갤러리아 PB브랜드 GOURMET 494에서 엄선한 선물세트를 비롯 과일, 건강기프트, 공산품 등 합리적이고 실속있는 제품으로 구성된 기프트 컬렉션을 제안한다. 또 온라인 채널 ‘갤러리아몰’,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을 통한 수요가 계속 증가함에 따라 고객 선도호가 높은 10만 원 이하 가공식품, 청과, 고 가성비 세트, 2가지 이상 혼합 구성 실속 세트를 전년 추석 대비 50여 품목을 늘려 준비했다.

 

◆ PRECIOUS GALLERIA

갤러리아타임월드는 우리 땅에서 나고 자라난 건강하고 맛있는 명품 식재료를 활용한 로컬 특산물을 선보인다. 전남 강진의 한우 농가와 갤러리아가 1991년부터 독점 계약을 맺고 선보이는 ‘강진맥우’를 비롯해 충남 금산의 맑은 공기와 깨끗한 물 우수한 토질에서 재배된 ‘명품 수삼 세트’, 우리나라 호두 대표 생산지인 충북 영동의 ‘프리미엄 호두 세트’, ‘제주 왕 망고 세트’, ‘충남 보령 저염 멸치 세트’ 등 다채로운 지역 특산물을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각기 다른 지역성과 장인 정성으로 우리나라 술의 전통을 이어가고 있는 전국 팔도 각 지역을 대표하는 한국의 명주 24종도 선보인다. 대표상품으로 경기 파주 ‘감홍로’, 전남 단양 ‘죽력고’, 충남 공주 계룡 ‘백일주’ 등이 있다.

 

◆ GREEN GALLERIA

지속가능한 소비문화 정착에 앞장서 온 갤러리아가 이번 추석 명절 선물에서도 친환경, 저탄소, 비건 식품, 반려동물 등 가치소비 선물세트를 확대 구성했다. 대표적으로 저탄소 농법으로 재배한 ‘친환경 봉옥 곶감 세트’, ‘저탄소 사과 배 세트’, ‘비건 국·반찬 선물세트’ 등이 있다.

 

◆ ONLY GALLERIA

전국 팔도에서 찾아낸 건강한 식재료에 장인의 비법을 담아 탄생한 갤러리아 GOURMET494 전통장과 참기름·들기름, 사과 식초에 이어 올해는 새롭게 ‘강진맥우 1++육포’와 땅끝마을 해남에서 지주식 방식으로 양식한 ‘김자반 세트’, 100% 견과를 갈아 만든 땅콩버터, 아몬드버터, 캐슈넛버터 패키지로 구성된 ‘GOURMET494 넛버터 혼합3종 세트’를 새롭게 선보인다.

 

◆ WITH ONLINE

갤러리아몰과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 온라인 몰에서는 명절 선물로 인기가 좋은 ‘샤인머스캣·사과·배 세트’, ‘GOURMET 494 프리미엄식재료 5종 세트’, ‘반건조 생선 세트’, ‘정육세트’ 등 50여 품목을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강진맥우&한우콜라보세트, 조니워커 블랙 하이볼 글라스 세트, 정관장 홍삼정, 영광굴비세트, 송의향고 특선 세트, 홍대감 쇠고기 육포세트 등 다양한 가격대의 선물세트를 제안한다.

 

갤러리아타임월드는 명절 선물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 금액별 갤러리아상품권을 지하2층 고메이494 서비스데스크에서 증정하고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정성껏 포장해 전국 어디에나 배송하는 안심배송 서비스도 진행한다.

조길상 기자 pcop@ggilbo.com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