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역술원 주간운세 (10월 06일-10월 12일)

[어제 별자리 운세] 2017년 10월 11일 운세보기

[오늘의 별자리 운세] 2017년 10월 12일(음력 정유년 기유(8)월 임신(23)일--별자리 운세)

물병자리 [1월 20일 ~2월 18일]

스스로 매우 고무되어 있는 하루이군요. 자신감과 의욕으로 가득 차 있으니 무엇인가 크게 기대되는 하루입니다. 적극적으로 뜻하는 바를 추진해 보십시오. 마침 귀인이 운수에 들었으니 어려움에 처하더라도 어떤 도움을 기대할 수 있을 것입니다.

보다 큰 그림을 그리고 기쁨을 맛보며 한 걸음씩 발전해 가는 모습이 보입니다. 자영업을 하는 사람이라면 오늘의 모든 결과 및 성과는 당신의 해석에 달려 있습니다.

물고기자리 [2월 19일 ~3월 20일]

뜻하는 바는 크지만 재능이나 여건이 충분히 따라주지 못하니 안타까운 하루입니다. 그러나 노력하고 수고하는 만큼의 대가는 반드시 따르게 될 것입니다.

노련한 지혜가 필요할 것이니 주위의 연장자나 경험자에게 조언을 구한다면 뜻밖의 큰 도움을 기대할 수도 있을 것입니다. 직장인은 내부보다 외부에서 조언을 기대하는 것이 낫겠습니다. 자영업에 종사하는 사람이라면 주위 사람 싸움에 말려들어서는 안되겠습니다.

양자리  [3월 21일 ~4월 19일]

오뚝이처럼 홀로 서는 의지가 필요한 하루입니다. 되도록 주위의 도움은 의지하지 않는 것이 좋겠습니다. 오늘은 지인이나 주위의 도움도 기대키 어렵겠습니다.

어차피 내 삶의 주체는 나 자신이며 누구도 대신해 줄 수 없는 것이므로 뜻밖의 도움을 반가워할 수 는 있어도 바랄 수는 없는 일이지요. 또한 인간의 삶이라는 것이 길흉화복, 희로애락 속에서 이루어지는 만큼 좋고 나쁨이 오가는 것은 당연한 일이지요.

황소자리  [4월 20일 ~5월 20일]

오늘 아주 외딴 곳에 앉아 있는 형상이니 아무도 당신의 입장과 현실에 대해 관여하지 않습니다. 이러한 경우일수록 당신의 처지나 입장에 대한 변명은 가급적 삼가시고 묵묵히 제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시기 바랍니다.

비록 처음에는 확신이 서지 않아 망설임이 많겠지만 일단 착수하게 되면 무리 없이 추진될 수도 있습니다. 연인이라면 서로 전화 정도만 주고 받는 것이 좋겠습니다.

쌍둥이자리  [5월 21일 ~6월 21일]

오늘 당신의 별자리는 실리적인 것보다는 추상적인 것을 위해 노력해야 할 때라 조언 합니다. 추상적인 것이란, 다름 아닌 사람들의 마음을 말하는 것인데, 당당한 외향적인 모습 속에 숨어있는 유연한 당신의 태도는 어떤 누구에게도 가볍게 비춰질 수 없는 큰 사람으로 각인 될 수 있는 중요한 포인트라고 볼 수 있겠죠.

돈과 명예를 먼저 쫓고자 한다면, 원하는 것을 이루기가 쉽지 않으니, 지금은 사람과 인연을 소중히 하면서 당신의 편으로 만드는 일을 먼저 해야 할 것입니다.

게자리  [6월 22일 ~7월 22일]

평상시부터 정답게 지내왔던 사람들 덕분에 주변 사람들에게 당신에 대한 좋은 면이 부각되고 있네요.

이런 상황일수록 보다 겸손 하려는 노력과 마음 씀씀이를 넓게 가지려고 한다면 머지 않아 지금보다 한 단계 성숙된 자신을 갖출 수 있을 것입니다. 주변의 어려운 사람을 위로 하고, 따뜻하게 다독여주도록 신경을 써보세요. 재능기부도 한 방법 일 수 있습니다.

사자자리  [7월 23일 ~8월 22일]

깊이 고민해서 해결되는 일도 있지만, 모든 일이 다 그런 것은 아니겠죠. 지금은 긍정적이고 낙천적인 당신의 모습이 필요한 때입니다.

머지 않아 당신이 메리트를 느낄 수 있는 좋은 일을 만날 수 있으니, 편안한 마음으로 여유롭게 기다리도록 하세요. 마음이 흐뭇한 마음으로 기다리면 되겠군요. 오늘부터는 항상 당신에 대한 주변의 이야기나 소문을 잘 듣도록 하세요. 무탈한 하루가 되겠습니다.

처녀자리  [8월 23일 ~9월 23일]

당신의 인생에 큰 획을 만들어 줄 수 있는 하늘의 선물의 선물이 보이네요. 이는 오랫동안 노력해온 일에 대한 보상이라기 보다는 우연한 기회에 얻게 된 행운이라고도 볼 수 있겠군요.

불로소득이라 느낄 수도 있으나 불로소득이란 의미를 다른 각도로 보면 행운의 재물이라고 볼 수 있겠죠. 바로 당신에게 주어진 선물이니 부담갖지 말고 받으시면 됩니다.

천칭자리  [9월 24일 ~10월 22일]

능력 이상의 것이 이루어지거나 이루어질 조짐이 보이는 하루가 되겠습니다. 높은 이상과 목표를 향해서 매진하는 당신의 모습은 아름답지만 100%의 결과를 기대하다 다소 모자라다 하여 상심할까 염려스럽습니다.

그러나 자신이 들인 수고는 자기 인생에서 결코 사라지지 않습니다. 성공 여부를 떠나서 도전만으로도 가치가 있습니다. 설사 이루어지지 않을지라도 포기하지는 마시길 바랍니다.

전갈자리  [10월 23일 ~11월 22일]

노력에 비해 성과가 미미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에는 크게 개의치 않는 것이 현명하리라 봅니다. 뜻밖의 수확으로 횡재하는 날이 있는가 하면 못 미치는 결과에 실망스러운 날도 있기 마련이지요.

당신의 노력을 경제적으로 활용하기 위해서는 좀 더 신중한 일 처리가 필요합니다. 또는 가까운 사람보다는 조금 거리가 있는 사람에게서 조언을 듣는 것이 나을 수도 있습니다.

사수자리  [11월 23일 ~12월 24일]

운명은 견뎌낼 수 없는 시련을 주지는 않습니다. 당신 앞에게도 역시 이제까지의 어려움이 끝나며 전화위복의 징후가 나타나게 될 것입니다. 이는 운명의 선물이며 당신의 수고에 답하는 응분의 대가가 있을 것 같습니다.

오늘 어느 상황에서건 최선을 다하는 자세로 노력을 기울이십시오. 반드시 도움의 손길을 기대할 수 있을 것입니다. 혼자 있는 시간을 가져 보십시오. 그리고 당신이 가지고 있는 것 중에 필요 굳이 없는 것이 무엇인지 한번 생각해 보시면 좋겠습니다.

염소자리  [12월 25일 ~1월 19일]

과감한 판단이 요구되는 하루입니다. 길한 운이 오늘의 운수에 있으니 큰 실수는 없을 터이지만, 아무리 길한 운수를 가졌다 해도 당신의 적극성이 결여될 경우에는 도리어 흉이 될 수도 있음을 새겨둘 필요가 있겠습니다.

당신의 적극적 판단에 따라 큰 결실을 기대할 수도 있습니다. 한 박자 빠른 판단을 요하는 하루가 되겠습니다. 망설임은 당신으로부터 기회를 앗아갈 수도 있음을 명심하십시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