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역술원 주간운세 (10월 13일-10월 19일)

[오늘의 운세] 17일 띠별 운세 보기

물병자리

마음껏 능력을 발휘해도 좋습니다. 그동안 오랫동안 기회를 보아왔던 일이 드디어 때를 만났습니다. 이러한 좋은 기회는 다시 오기 힘들 것이니 오늘은 당신이 가지고 있는 재주와 능력을 유감없이 펼치세요. 무엇 하나 부족한 것이 없을 것입니다. 주변의 모든 상황도 당신에게 이로운 방향으로 전개되어 가고 가까이 있는 사람들도 당신에게 모두 환한 미소로 얼굴을 대할 것입니다. 무역을 하는 사람이라면 귀인을 만나게 되겠습니다.

 

물고기자리

당신의 일의 주체는 바로 당신 자신임을 늘 염두에 두시기 바랍니다. 평소에 잘 알고 지내는 사이라서 믿는다고 해도 당신이 맡아야 할 책임의 부분은 분명히 있기 마련입니다. 같이 일하는 사람을 의심한다기보다 무작정 믿는다는 것은 또 다른 무책임이니까요. 고삐를 늦추시지 말고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해 일을 처리하십시오. 이직을 준비 하는 사람이라면 뒷마무리를 철저히 하시길 바랍니다.

 

양자리

지금까지는 일이 잘 풀리고 내 뜻대로 이루어져서 상당히 즐거웠지만, 세상 일이란 것이 늘 좋을 수는 없는 법입니다. 혼자만의 힘으로는 도저히 타개할 수 없는 상황이 예상됩니다. 아무리 노력을 해도 그 대가가 별로 없습니다. 그러나 도중에 일을 중단해 버린다면 더 어리석은 일이겠지요. 오늘 연애운은 좋지 않으며 병원에 갈 일이 생길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시험을 준비 하는 사람이라면 오늘 하루 더욱 건강에 신경을 써야 하는 하겠습니다.

 

황소자리

인복이 있는 하루입니다. 처음에는 예기치 않은 일이 발생해서 어찌할 바를 몰라 당황하게 될지도 모르겠지만 큰 걱정은 않아도 좋습니다. 닥친 어려움을 좋은 쪽으로 해결할 수 있는 뜻밖의 도움이 찾아들 것입니다. 덕이 있는 사람의 주변에는 사람들이 따르기 마련입니다. 위풍이 있고 당당하면서 씩씩한 모습을 갖춘 데다가 늘 인자한 성품으로 주변 사람들에게 자상한 배려를 아끼지 않는 당신에게 오늘 어디를 가도 사람이 따를 것입니다.

 

쌍둥이자리

당신의 능력을 한 층 더 돋보이게 하기 위해서는 어려운 일을 피하지 말고, 부딪혀서 헤쳐나가도록 해야 하는 점입니다. 하지만, 지나치게 해답에 연연하게 된다면, 부딪히고자 하는 마음에 주저함이 생길 수 있기에 몸은 비록 힘들지언정 아침부터 들려오는 소식은 당신의 마음을 기쁜 마음으로 들뜨게 할 것 같네요. 요식업에 종사하는 사람은 들려오는 비판에 좌절 할 필요는 없습니다. 침묵하면 소금으로 되돌아올 것입니다.

 

게자리

오늘은 만나는 사람마다 쾌활하고, 긍정적인 당신의 영향으로 편안함을 느끼게 됩니다. 또한 하고자 하는 일에 준비가 다 되어있다면, 더 이상 망설일 필요가 없겠네요. 원하는 것을 할 수 있는 적절한 시기가 되었습니다. 단지, 당신이 주저하게 되는 이유는 한 가지, 첫 발을 내 딛게 될 때의 두려움과 같은 것이죠. 스스로 자부심을 갖도록 하세요.

 

사자자리

우정으로 알고 있던 이성 친구와 당신의 속 마음이 사실은 사랑이었다면 것을 깨닫게 되는 날입니다. 낯설지 않은 서로를 자연스럽게 받아들일 수 있는 좋은 인연이군요. 일단, 주위에 당신이 알고 있는 이성친구 중 자주 만나는 사람이 있다면 눈 여겨 봐두는 게 좋겠네요. 친구 이상의 감정을 느끼기 쉬운 하루가 되겠습니다.

 

처녀자리

무척 기분좋은 하루로 기억 될 수 있는 날을 맞이하게 됐군요. 전부터 돈 문제로 골치 아팠던 일이 하나씩 해결된 덕분에 오히려 손실을 메우고도 이익으로 변환될 수 있는 상황을 머지 않아 맞이하게 될 것입니다. 몸 속에 가득한 에너지를 마음껏 발산하고, 표출할 수 있는 자신감으로 하루를 운용할 수 있습니다. 열정적인 당신의 모습은 충분히 주변 사람들에게 격려를 받을 수 있으며, 희망을 전파할 수 있을 것입니다.

 

천칭자리

행운이 당신의 이 하루를 비추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행운이 당신에게 격려가 되어야지 오히려 당신을 방심하게 만든다면 낭패를 보지 않으리라는 약속은 누구도 보장할 수 없습니다. 가는 말에 채찍질한다는 옛말처럼 더 힘껏 노력하시기 바랍니다. 특히 명예에 관련한 좋은 징조가 보이나 너무 빨리 유명해진 명예는 당신에게 무거운 짐이 될 수 있습니다.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전갈자리

사랑하는 사람에게 방심하기 쉬운 하루입니다. 무관심이란 으레 사람의 허점을 노리는 법이지요. 여느 때보다 더욱 혼신의 힘을 기울여 사랑하십시오. 오늘 하루 운명의 커다란 흐름과 관계되는 일이 아닌 이상 당신이 사랑하는 사람에 대해 더욱 관심을 갖어 주시기 바랍니다. 사랑은 망원경을 통해서 보고, 시기는 현미경을 통해서 본답니다. 크게 보세요. 사업을 준비하는 사람이라면 좀 더 먼 미래를 보고 준비하는게 좋겠습니다.

 

사수자리

예기치 않은 사람으로부터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이 주체적이지 못한 도움이기에 장기적으로 보면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도움을 주고자 하는 이의 마음만 받으시길 추천합니다. 스스로의 힘으로 해결하려는 노력이 최선일 것입니다. 당신이 튼튼하게 바로 설 수 있어야 주변의 후원도 의미가 있는 법이니까요. 하늘은 스스로 돕는 자를 돕는답니다.

 

염소자리

당신의 인내가 돋보이는 하루가 되겠습니다. 뜻밖의 곤란으로 노고가 만만치 않은듯하나 그동안 갈고 닦아왔던 당신의 인내로 인하여 무리 없이 곤란한 상황을 마무리 하겠습니다. 하늘은 피할 여지를 마련해주고 시련을 내리는 법이라고 했습니다. 고비를 넘기고 나면 오히려 한결 사정이 수월 해지겠네요. 추위에 떨어본 사람이야말로 태양의 따스함을 진실로 느낄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