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신년운세] 2019년 기해년 띠별운세 보기

[2019년 신년운세] 2019년 기해년 별자리운세 보기

주간 데이트 운세 (1월 11일- 1월 17일)

[오늘의 운세] 1월 15일 (띠별/생년월일 운세)

주간운세

 

[주간운세] 기해년 주간운세 (1월 14일~ 1월 20일)

 

1984년 복잡한 상황이 계속되고 불리하다는 생각이 계속 맴돌겠지만 밝은 앞날을 약속하는 시기이므로 매우 좋은 위치에 있어요. 행운이 곁에 머무르는 시기이니 걱정하지 말고 행동하세요.

1972년 아주 좋은 컨디션으로 한 주를 시작하게 되니 힘이 넘치겠군요. 얼굴에 미소가 떠나지 않을 거예요. 많은 사람들과 만남을 가져보세요. 하고 있는 일이 더 잘 풀릴 거예요.

1960년 쓸데없는 곳에 돈이 나갈까 걱정이 되네요. 이를 미리 대비해야 하니 돈 관리에 신경 써야 해요. 한순간의 실수로 뒤늦게 후회하는 일이 생길까 걱정이 되니 돈을 쓸 때 조심하세요.

1948년 지금은 때가 아니에요. 금전운이 좋지 않으니 매매나 주식 등의 거래가 있다면 손을 떼야 해요. 현실적으로 생각하고 방법을 찾아 새롭게 시작해야 한다는 것을 잊지 마세요.

1936년 가족 간의 일로 문제가 생길 수 있어요. 그로 인해 작은 다툼이 있을 수 있으니 말과 행동을 조심해야 해요. 가족보다 소중한 건 없다는 것을 기억하고 지혜롭게 문제를 해결하세요.

 

1985년이번 주는 이익과 거리가 멀어요. 가벼운 만남이 오히려 좋은 결과를 가져올 거예요. 현명한 판단이 서지 않을 땐 대답을 나중으로 미루는 것이 좋겠네요. 휴식이 필요한 시점이에요.

1973년중요한 일을 결정하기에는 좀 더 시간이 필요해요. 깊게 생각하지 않고 바로 결정을 내린다면 문제가 생길 수 있어요. 혹시 여유 시간이 생긴다면 친구들과 문화생활을 즐기세요.

1961년누군가와 다툼이 생긴다면 큰 문제가 될 거예요. 그러니 다른 사람과 목소리가 커질 일이 생기지 않도록 피하세요. 망신을 당할 수 있으니 지혜롭게 문제를 해결하도록 하세요.

1949년동창이나 선배와의 만남을 주선해보세요! 좋은 인연이 생겨날 거예요. 어쩌면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게 될 수 있으니 적극적으로 약속을 잡아야 해요. 운명이 곁에 있음을 잊지 마세요.

1937년집안에 축하할 만한 기쁜 일이 생겨 함께 이익을 얻게 될 거예요. 다른 때보다 컨디션도 좋고 평화로운 날들이 계속될 것이니 걱정하지 마세요. 늘 지금과 같다면 얼마나 행복할까요?

 

호랑이

1986년행여나 건강에 무리가 오고 병원에 갈 일이 생긴다면 무조건 휴식을 취해야 해요. 이번 주에는 일찍 집으로 들어가거나 사랑하는 사람과 시간을 보내세요. 마음의 여유를 가지세요.

1974년중요한 일을 앞두고 있다면 결정은 뒤로 미루세요. 당장 결정해야 할 문제라면 주변 사람들에게 조언을 구해 보세요. 의견을 나누다 보면 더 좋은 결과를 이끌어낼 수 있을 거예요.

1962년몸과 마음이 편안하니 어떤 일이든 집중할 수 있는 한 주가 되겠네요. 정말 원하는 일이 있다면 이번 주 안에 이룰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해요. 이런 기회는 흔치않다는 걸 기억하세요.

1950년돈이 들어오더라도 가족의 일로 지출이 생길 수 있어요. 생각지도 못한 돈이 나가니 마음이 뒤숭숭할 수 있어요. 하지만 나간 돈은 다시 돌아오게 되어 있으니 크게 실망하지 마세요.

1938년가벼운 병을 내버려 둔다면 정말 크게 고생할 수 있어요. 건강이 중요하다는 건 알고 계시죠? 아픈 곳이 있다면 하루라도 빨리 병원을 찾아 치료해야 할 거예요. 방심은 금물이에요!

 

토끼

1987년이번 주는 정말 바쁘겠네요. 생각 차이를 좁히지 못하면 싸움으로 이어져 서로에게 서운한 감정이 생길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평소보다 말을 아끼고 언제나 신중하게 행동하세요.

1975년혹시 주변 사람이 중요한 일이나 소송 등에 관련되어 있나요? 절대 그 일에 휘말리지 말아야 해요. 한발 물러나 지켜보는 것이 손해를 보지 않는 방법이에요. 신중하게 행동하세요.

1963년몸과 마음이 너무 지쳐있네요. 지난날의 일로 인해 마음에 상처를 입을 수 있으니 몹시 피곤해지겠네요. 무거운 마음으로 일을 처리하려고 하지 마세요. 곧 좋은 날이 올 거예요.

1951년다른 사람의 힘을 빌리지 않고 혼자 성실하게 일을 처리한다면 아주 좋은 결과를 얻게 될 거예요. 이번 주는 오직 나의 의지에 따라서 모든 일의 승패가 결정될 거예요. 힘내세요!

1939년대인운이 좋아 가벼운 마음으로 만난 사람과 쉽게 친해질 수 있겠네요. 하지만 한 곳에 정착하지 못하고 잠시 방황할 수 있으니 만나면 마음이 편한 친구와 시간을 보내도록 하세요.

 

1988년의견을 내세우기 보다 상대방의 이야기를 귀 기울여 듣는 것이 좋은 운을 불러올 거예요. 한순간의 말실수로 크게 망신을 당하거나 좋은 친구를 잃게 될 수 있으니 말조심하세요!

1976년중요한 일이 계획되어 있다면 지금까지 고민했던 대로 진행하세요. 행운이 곁에 머물고 있으니 어떤 일을 진행하건 당신에게 좋은 결과를 가져다줄 거예요. 적극적으로 밀고 나가세요.

1964년몸과 마음이 몹시 고단하니 집중력이 떨어지고 사소한 일에 화가 날 수 있어요. 이번 주만큼은 마음의 여유를 되찾을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해요. 혼자만의 시간을 가져보세요.

1952년대인관계에 있어 충분한 대화가 필요한 한 주가 되겠네요. 지금까지 서로 오해하고 쌓였던 그 모든 일들이 대화로 풀어나감으로써 좋게 해결될 거예요. 이번 주 숙제가 되겠네요.

1940년어렵게 생각하지 말고 가벼운 마음으로 관계를 유지해야 해요. 무언가를 바라는 마음으로 사람들을 만난다면 오히려 좋지 않아요. 무언가를 바라지 않아도 될 친구와 약속을 잡으세요.

 

1989년한 번의 실수로 크게 후회할 수 있으니 조심 또 조심하세요. 혹시나 다가오는 유혹이 있다면 뿌리쳐야 해요. 이번 주에는 늦게까지 외출하는 것을 삼가고 일찍 귀가하도록 하세요.

1977년건강 상태가 좋지 않네요. 몸 상태가 안 좋으니 짜증이 늘어나겠군요. 이번 주는 될 수 있는 대로 외출을 자제하고 사람들과의 사소한 다툼도 피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에요.

1965년피로가 누적되어 몸과 마음이 불편하니 건강에 문제가 생길 수 있어요. 중요한 업무나 결정할 일이 있다면 다음으로 미루세요. 충분히 휴식을 취해야 좋은 결과가 있을 거예요.

1953년혹시 약속된 만남이 있으면 꼭 지키세요. 대인운이 아주 좋으니 적극적으로 사람들과 만나야 해요. 무언가를 얻으려고 하기보다는 가볍게 만나야 좋은 결과가 있을 테니 명심하세요.

1941년이번 주에는 기분 전환한다는 마음으로 긴장을 풀어보세요. 가벼운 운동이 도움이 될 거예요. 평범한 일상에 행복과 고마움을 느끼며 지친 나를 위해 재충전하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1990년하고 싶은 일이 있더라도 일을 너무 많이 벌이지 마세요. 하는 일 모두 결과가 좋을 수는 없어요. 급할수록 돌아가라는 말이 있죠? 혹시 시작한 일이 있다면 꼼꼼하게 마무리하세요.

1978년이번 주는 몸 상태가 정말 좋아서 기발한 아이디어가 떠오르니 늘 메모하는 습관을 기르세요. 섣부른 판단은 뒤로 미뤄야 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어요. 적극적으로 행동하세요.

1966년섣부른 판단이 큰 화를 불러올 수 있으니 어떤 일이든 신중하게 결정해야 해요. 말과 행동을 조심해야 하고 결정을 내리거나 계약할 일이 있다면 다음으로 미루는 것이 좋겠네요.

1954년보고 싶은 사람이 있거나 만나기로 약속된 사람이 있다면 꼭 만나세요. 그 사람이 바로 귀인이에요. 복잡하게 꼬여있는 일을 해결해 주거나 진심 어린 조언을 받을 수 있을 거예요.

1942년친구나 연인과 시간을 보내보세요. 즐거운 대화를 나누며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을 거예요. 어색한 사람들과의 만남은 피하고 나 그대로인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는 사람들과 함께하세요.

 

1991년어머나! 평화로운 가운데 기쁜 소식이 들려오겠네요. 저축을 시작한다면 금전적으로 안정이 될 거예요. 작은 돈이라도 쓸데없는 지출을 줄이고 저금통장을 최대한 활용하도록 하세요.

1979년친구들에게 한턱 낼 수 있을 만큼 금전운이 좋은 한 주가 되겠군요. 평소에 돈을 아끼던 사람도 이번만큼은 한 번쯤 주위 사람들에게 도움을 주는 귀인이 되어보도록 하세요.

1967년계속 신경 쓰이는 일만 생기네요. 사고파는 일이 있다면 아직은 때가 아니에요. 너무 급하게 일을 처리하게 된다면 손해가 따를 수 있으니 여유로운 마음을 가지고 일을 진행하세요.

1955년어머~ 금전운도 좋고 어떤 일이든 술술 잘 풀리니 이보다 좋을 수 있을까요? 부지런하게 움직이세요! 게으름을 피우거나 욕심을 부린다면 기회를 놓치게 되니 꼭 명심하시고요.

1943년가깝게 지내는 사람들에게 도움을 받아 고민거리를 해결할 수 있겠네요. 당신을 돕고자 하는 귀인이 나타나 행운을 안겨 줄 거예요. 힘들더라도 해 볼만한 한 주이니 포기하지 마세요.

 

원숭이

1992년이번 주는 다른 사람으로 인해 자잘한 피해를 볼 수 있으니 될 수 있는 한 지출을 피하고 섣불리 약속이나 계약을 하지 마세요. 약속이 있다면 취소하고 일찍 집으로 들어가 쉬세요.

1980년좋은 인연을 만나게 되는 운이 찾아왔어요. 만남이나 여행 등 모든 일에 좋은 운이 머물고 있어요. 혼자 시간을 가지는 것도 좋지만 이번 주는 바쁘게 보내보도록 하세요.

1968년시작부터 일이 꼬이니 신경이 예민해지겠군요. 인내심이 어느 때보다도 필요한 한 주가 되겠네요. 다른 사람의 이야기를 흘려듣지 말고 집중해야 좋은 일이 생기게 될 거예요.

1956년어머나~ 하고 있는 일이 아주 잘 풀리겠네요. 모두 당신이 노력한 결과에요. 이번 주에는 어떤 일을 하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테니 작업에 푹 빠져보는 건 어떠세요?

1944년이번 주에는 될 수 있는 대로 일찍 집에 들어가세요! 늦게까지 밖에 있거나, 유흥 장소 출입은 멀리하는 게 좋아요. 즉흥적으로 행동하는 것은 자제하고 조용히 한 주를 보내세요.

 

1993년넘어지거나 어딘가에 부딪혀 가벼운 상처를 얻을 수 있어요. 한 주 동안 일찍 집에 들어가 독서를 한다던지 음악, 영화 감상을 즐겨보세요. 밖에서 시간을 보내는 것보다 좋을 거예요.

1981년다니고 있는 직장에서 좋은 소식이 도착하겠군요. 열심히 노력한다면 반드시 기분 좋은 일이 찾아올 거예요. 금전운이 좋으니 혹시 관련된 일이 있다면 소식을 확인하도록 하세요.

1969년몸 상태가 정말 좋으니 가능한 모든 시간을 하고 있는 일에 쏟아 부어야 해요. 집중력이 올라가 일의 성과가 아주 좋을 것으로 예상되네요. 적절한 휴식도 필요하다는 것을 잊지 마세요.

1957년운이 점점 좋아지고 있어요. 정신이 맑아 그 어느 때보다 컨디션이 좋은 한 주가 되겠네요. 발 빠르게 움직여야 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으니 게으름은 나중에 피우세요~

1945년눈에 보이는 이익은 없더라도 점점 운이 좋아지고 있으니 다음 기회를 위해 만반의 준비를 해야 해요. 답답하더라도 조금만 참고 기다린다면 좋은 날이 올 거예요. 희망을 잃지 마세요!

 

1994년친구처럼, 연인처럼, 동료처럼 평생을 함께 해온 동반자에게 서운함을 느끼는 한 주가 되겠네요. 다른 사람에게 의지하기보다는 혼자만의 시간을 가져보세요. 도움이 될 거예요.

1982년좋은 일이 한껏 가득 찬 일주일을 보내게 되겠군요. 어려운 고비가 있더라도 주위의 친구가 도와줄 거예요. 한 주 동안 대인관계에 있어 감사함을 듬뿍 느낄 수 있을 거예요.

1970년스트레스가 조금씩 쌓일 수 있으니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만들어야 해요. 하고 있는 일이 점점 잘 풀리고 있으니 걱정은 줄어들 거예요. 이번 주는 밝은 미래를 위해 잠시 쉬어가세요.

1958년연인과 사이가 나빠질 수 있겠네요. 그 사람의 말투나 행동 하나하나가 마음에 들지 않게 될 거예요. 그렇다고 다른 곳에 한눈팔면 문제 생길 수 있으니 정리는 확실하게 하세요.

1946년이번 주는 집에서 조용히 보내는 게 좋을 것 같네요. 반신욕을 하면서 몸의 긴장을 풀어주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에요. 그동안 너무 앞만 보고 달려왔으니 지금은 잠시 쉬어도 괜찮아요.

 

돼지

1995년이번 주에는 친구나 가족에게 도움을 받게 되겠군요. 어려운 상황을 재치 있게 벗어날 기회가 찾아와요. 진행하기 힘들었던 일의 상황이 조금씩 좋아지니 좀 더 집중하도록 하세요.

1983년여행을 떠나보세요! 여행지에서 좋은 일이 생겨나 흥미진진한 한 주를 보낼 수 있을 거예요. 집에 있는 것보다는 가까운 교외라도 나가 즐거운 시간을 보내보도록 하세요.

1971년순서대로 일을 처리해야 잘 해결되겠군요. 좋은 성과를 기대한다면 급하게 마음먹지 말고 실수 없이 처리해야 해요. 계획한 일은 무리 없이 해결될 것이니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1959년이럴 수 있나 싶을 정도로 애정운이 정말 안 좋네요. 연인과 싸움은 절대적으로 피하세요. 사랑을 지키는 일이 그리 쉬울까요? 이번 주는 쥐 죽은 듯이 맞춰줘야 살아남겠네요.

1947년큰 돈이 들어올 거라 기대했다면 접으세요. 생각했던 돈은 들어오지 않지만 작게라도 들어오니 너무 걱정 마세요. 원하는 것을 다 이룰 수 없다는 것을 또 한번 깨닫게 되네요.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