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띠별 편)] 무술년 10월 9일

[오늘의 운세 (별자리 편)] 무술년 10월 9일

[10월 운세] 이달의 운세 (띠별 운세)

희망역술원 주간운세(10월 5일~10월 11일)

주간 데이트 운세

[오늘의 운세] 무술년 별자리 주간 데이트 운세(생년월일 오늘의 운세 보기) 10월 5일- 10월 11일

 

물병자리 (1.20~2.18)

엄청난 부담감이나 위압감을 느끼게 되는 시기이군요. 서로 속마음을 보이지 않으니 만남이 설렁하네요.

◎ 행운음식- 함께 하면 좋은 음식궁합은 피자, 갈비, 꼬치구이, 생선구이, 빵, 닭갈비

◎ 패션코디- 노랑색을 코디에 활용하고 초록색의 액세서리로 상대의 마음을 사로잡으세요.

◎ 데이트코스- 영화관, 레스토랑, 미술관

 

물고기자리 (2.19~3.20)

의견 충돌이 예상되니 자존심 대립은 금물. 가벼운 마음으로 즐겁게 데이트를 이끌어 나가야 분위기 업.

◎ 행운음식- 함께 하면 좋은 음식 궁합은 쵸콜렛, 케이크, 사라다빵, 잡채, 만두.

◎ 패션코디- 레드계열로 상대의 마음을 훔쳐야 합니다. 레드 색상으로 팬티, 양말, 립스틱, 헤어핀 등에 포인트.

◎ 데이트코스- 둘 만의 오붓한 1일 여행, 온천, 횟집, 오락실, 국립공원, 와인바, 케잌 하우스 에서 사랑을 키우세요.

 

양자리 (3.21~4.19)

둘 만의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대화나 장소에 신경쓰세요. 식상한 만남과 지루함을 벗어나야 합니다.

◎ 행운음식- 함께 하면 좋은 음식궁합은 냉면, 샐러드, 샌드위치, 마카로니 국수, 스파게티, 볶음밥, 치즈라면

◎ 패션코디- 검정이나 블루 톤의 코디로 연애운을 상승시켜 보세요. 컨셉은 섹시하고 시원한 느낌의 청바지,코트등

◎ 데이트코스- 바닷가,호수,레스토랑

 

황소자리 (4.20~5.20)

걱정했던 일들이 말끔히 해소되고 만남자체가 나의 매력이 한 층 부각되고 상대와 가까워지겠군요.

◎ 행운음식- 함께 하면 좋은 음식궁합은 불에 구운 화덕 요리, 피자, 군만두, 불 갈비, 탄산음료

◎ 패션코디- 와인 계열, 블루 색상의 옷이나 소품 등으로 코디를 하는 것이 사랑에 있어 에너지를 북돋아 주겠군요.

◎ 데이트코스- 야구관람, 콘서트,카페

 

쌍둥이자리 (5.21~6.21)

누군가의 도움으로 데이트가 한결 부드러워지는군요. 솔직한 감정어필 보다는 편안한 만남을 유도하세요.

◎ 행운음식- 함께 하면 좋은 음식 궁합은 핫 초코, 라떼, 회, 아이스크림

◎ 패션코디- 노랑, 브라운, 베이지 색 계통의 옷을 코디하고 골드색 액세서리를 활용해 보세요.

◎ 데이트코스- 카페, 노래방, 와인바

 

게자리 (6.22~7.22)

뜻밖의 선물이나 애정공세를 받게 되는군요. 나의 매력이 한 층 부각되는 즐거운 자리가 예상되는군요.

◎ 행운음식- 함께 하면 좋은 음식궁합은 육개장, 김치찌개, 떡볶이, 냉면, 쫄면, 낙지볶음, 핫 소스를 뿌린 이태리 음식.

◎ 패션코디- 황금색의 옷이나 악세서리로 포인트를 주어 사랑의 행운을 거머쥐세요.

◎ 데이트코스- 호수공원,고급 레스토랑,와인바

 

사자자리 (7.23~8.22)

상대의 장점을 부각시켜주고 편안한 대화로 만남을 이끌어 보세요. 서먹한 분위기는 절대 금물!

◎ 행운음식- 함께 하면 좋은 음식궁합은 태국음식, 야채 스프, 돈까스, 팥빙수, 아이스크림, 오렌지 주스

◎ 패션코디- 흰색과 회색계열의 옷이나 액세서리를 활용해서 순수함과 진지한 이미지를 표현해 보세요.

◎ 데이트코스- 무도회장, 카페, 쇼핑몰

 

처녀자리 (8.23~9.23)

상대로 인해 행복감이 밀려오는 순간이군요. 진심으로 나를 사랑해주는 사람이 있어 감사합니다.

◎ 행운음식- 함께 하면 좋은 음식궁합은 신선한 생선초밥, 샌드위치, 치즈 케이크, 피자

◎ 패션코디- 흰색 과 검정을 잘 매치하고 스웨이드 제품으로 포인트를 주면 신뢰도 상승.

◎ 데이트코스- 드라이브,호수,놀이공원

 

천칭자리 (9.24~10.22)

상대방의 이야기를 무조건 들어주는 마음의 여유를 갖는다면 상대가 마음을 활짝 열고 달려올거예요.

◎ 행운음식- 함께 하면 좋은 음식궁합은 육개장, 김치찌개, 떡볶이, 냉면, 쫄면, 낙지볶음, 핫 소스를 뿌린 이태리 음식.

◎ 패션코디- 올리브 그린이나 옐로우 계열의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주면 감정교감이 수월해집니다.

◎ 데이트코스- 호수공원,고급 레스토랑,와인바

 

전갈자리 (10.23~11.22)

만남에 돌발상황이 생길 수도 있으나 상대방과 감정적으로 더욱 가까워지는 기회도 생겨납니다.

◎ 행운음식- 함께 하면 좋은 음식궁합은 스파게티, 햄버거 스테이크, 갈비, 설렁탕, 삼계탕, 닭 갈비

◎ 패션코디- 레드 컬러가 들어간 옷이나 소품 등으로 코디를 하는 것이 사랑에 있어 정열과 믿음을 만들어 줍니다.

◎ 데이트코스- 영화관, 레스토랑, 미술

 

사수자리 (11.23~12.24)

영화속의 주인공처럼 상대를 위해 최선을 다해보세요. 자존심 대립이 아닌 배려심이 필요한 시간이군요.

◎ 행운음식- 함께 하면 좋은 음식궁합은 신선한 생선초밥, 냉면, 김밥, 샌드위치, 치즈 케이크, 피자

◎ 패션코디- 레드와인의 컬러가 열정을 상승시켜 줄 것이며 액세서리나 가방 등에 스웨이드 제품으로 포인트

◎ 데이트코스- 드라이브, 놀이공원

 

염소자리 (12.25~1.19)

자신감을 가지고 상대를 리드하며 파워풀한 데이트를 이끌어 나간다면 호감도가 백배 상승하겠군요.

◎ 행운음식- 함께 하면 좋은 음식궁합은 부대찌개, 김밥, 샌드위치, 호박죽, 미숫가루 등의 곡물, 오렌지, 낙지볶음

◎ 패션코디- 상대의 기를 꺾고 주도권을 잡고 싶다면 노랑, 회색을 활용해서 패션 코디에 응용해 보세요.

◎ 데이트코스- 드라이브,남한산성,교외,영화관,유적지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