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동료에서 세상 둘 도 없는 개그 단짝으로 결혼 성공한 부부들
홍윤화♥김민기,윤형빈♥정경미, 심진화♥김원효

연예계에서는 매년 수많은 커플들이 탄생하고 이별한다. 또한 그들의 결혼생활을 관찰예능으로 공개하면서 시청자들에게 선망의 대상이 되기도 한다. 그 중 최근 가장 큰 주목을 받는 연예인 부부들이 있다. 바로 ‘개그맨 부부’들이다. 개그맨 부부는 유일하게 이혼한 커플이 단 한쌍도 없기로 유명하다. 지난 5월부터 방영중인 JTBC ‘1호가 될 순 없어’에서는 개그맨 부부 세 쌍이 리얼한 결혼생활을 보여주고 있어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세 부부 이외에도 개그맨 부부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은 더욱 뜨겁다. 아직 ‘이혼 1호’가 탄생 하지 않은 개그맨 부부, 과연 누가 있을까?1

NG 마저 사랑스러운 홍윤화♥김민기

홍윤화와 김민기는 SBS 개그프로그램 ‘웃찾사’에서 선후배로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다. 둘은 8년의 긴 연애를 마치고 2018년 11월 결혼에 골인했다. 특히 김민기는 ‘프로 염장러’라는 별명까지 얻으며 홍윤화만을 바라보는 사랑꾼 면모를 자주 보여줬다. 김민기는 홍윤화의 밝은 에너지와 귀여운 미소에 처음부터 반했다고 한다.

SBS 웃찾사

둘이 함께 웃찾사 코너를 할 때 김민기의 행동이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 홍윤화가 대사를 까먹어 실수를 하자 김민기는 귀여워 죽겠다는 듯 웃으며 홍윤화의 머리를 쓰다듬었다. 그리고 홍윤화는 “오빠가 까먹은 거로 해~” 라고 말하자 김민기는 바로 “제가 틀렸어요.”라고 말하며 본인이 실수를 자처해 ‘NG낸 홍윤화, 다독여주는 김민기 진짜 훈남’ 영상으로 유튜브에서 지금까지도 회자되고 있다.

홍윤화 SNS

또한 홍윤화는 전에 비해 날렵한 몸매를 소유하고 있다. 결혼식을 위해 8개월 동안 무려 30kg를 감량을 하며 다이어트에 성공했다. 홍윤화의 다이어트를 위해 닭가슴살을 협찬한 닭가슴살회사는 다이어트 성공을 축하하며 300만원을 축의 했다고도 한다. 홍윤화는 다이어트 후 33년 만에 지방간이 사라졌다면서 꾸준히 다이어트를 유지하며 건강한 모습을 보여줬다. 한편 홍윤화와 김민기는 유튜브 ‘홍윤화 김민기 꽁냥꽁냥’채널을 통해 먹방 및 몰카 등 다양한 컨텐츠로 팬들과 소통중이다.

 

 

7년 연애후 결혼한 국민 개그맨 부부 윤형빈♥정경미

최근 종영해 큰 아쉬움을 남긴 KBS ‘개그콘서트’에서 짙은 아이라인과 부담스러운 가죽 핫팬츠를 입고 “누구?”, “국민요정 정경미 포에버!” 등의 유행어를 남겼던 윤형빈은 정경미와 7년의 열애 끝에 결혼 했다. 둘은 서로의 연애사를 개그소재로 쓰기도 하며 열애중임을 대중들에게 친근하게 자주 알렸다.

SBS 본격 연예 한밤
정경미 SNS

윤형빈은 결혼 후 새로운 도전을 시작했다. 바로 ‘이종격투기 선수 데뷔’다. 그는 2014년 2월 일본의 타카야 츠쿠다와의 데뷔전에서 ‘KO승’을 거두며 큰 화제가 됐다. 둘 사이에는 7살인 아들이 있는데, 홑커풀인 엄마 아빠와 달리 짙은 쌍꺼풀에 오똑한 코로 벌써 완성형 훈남 외모를 뽐내 많은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투맘쇼 포스터

윤형빈은 현재 홍익대 근처에 코미디 전용 공연장인 ‘윤형빈소극장’을 운영 중이다. 개그콘서트의 종영 후에도 코미디의 부흥을 위해 코미디를 문화와 접목시킨 신개념 개그 문화 브랜드 ‘윤소그룹’을 운영하며 후배 신인 개그맨을 육성하고 코미디 발전에 힘쓰고 있다. 정경미는 동료 개그우먼 김경아, 조승희와 함께 ‘투맘쇼’로 스탠드업 코미디 공연으로 워킹맘에게 뜨거운 환영을 받으며 전석 매진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개그계 대표 잉꼬 워너비 부부 심진화♥김원효

심진화 SNS
채널A 아빠본색

개그계 대표 잉꼬부부로 유명한 심진화와 김원효는 지난 2011년 결혼해 알콩달콩한 결혼 생활을 이어가고 있다. 김원효는 심진화가 출연한 연극을 보고 통통 튀는 심진화의 매력에 첫눈에 반 해 계속 구애를 펼치다 연애에 성공했다고 한다. 서로를 끔찍이 사랑하는 모습을 자주 보여준 두 사람은, 작년 10월 결혼 9년 차 지만 아이가 생기지 않아 결국 산부인과를 찾아 배아이식을 시도하며 힘든 난자 채취과정을 공개하며 엄마가 되기 위해 감내해야할 고통을 견뎠다. 몸도 마음도 힘든 과정을 견딘 심진화는, 배아이식에 성공해 초음파사진을 보며 눈물을 흘리며 “엄마라는 존재는 위대한 것 같다”고 말하면서 곧 엄마가 될 설렘을 만끽했다.

KBS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한편 김원효는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 개가수(개그맨가수) ‘마흔파이브’ 멤버들과 함께 톱스타 전담 트레이너로 유명한 양치승 트레이너에게 3개월 간 혹독한 훈련을 받으며 17kg 감량했다. 이에 그치지 않고 생애 첫 피트니스 대회에 참가해 완벽한 몸매를 선보이며 입상에 성공했다.

 

 

김방현 인턴기자 rlaqkdgus579@naver.com

----

 

‘우리도 1호가 될 순 없어!’ 아직 탄생 안 한 ‘이혼 1호’ 계보를 잇고 있는 또 다른 개그맨 부부들,홍윤화♥김민기,윤형빈♥정경미, 심진화♥김원효

개그맨 동료에서 세상 둘 도 없는 개그 단짝으로 결혼 성공한 부부들

홍윤화♥김민기,윤형빈♥정경미, 심진화♥김원효

관련기사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