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tvN ‘유퀴즈 온 더 블록’
사진 = tvN ‘유퀴즈 온 더 블록’

할리우드 배우 티모시 샬라메와 젠데이아 콜먼가 ‘유퀴즈’를 찾는다.

지난 23일 tvN ‘유퀴즈 온 더 블록’은 영화 ‘듄: 파트2’의 티모시 샬라메와 젠데이아 콜먼이 출연한 예고편을 공개했다.

예고편 영상 속 티모시 샬라메는 스튜디오에 등장해 유재석, 조세호와 포옹하며 반가움을 표했다.

특히 티모시 샬라메는 유재석에게 “잃어버린 형을 만난 기분”이라며 팬심을 드러냈고, 유재석은 감동하는 모습을 보였다. 마찬가지로 유재석도 "나랑 티모시가 티키타카가 있다"며 기쁜 마음을 전했다.

사진 =  tvN ‘유퀴즈 온 더 블록’
사진 = tvN ‘유퀴즈 온 더 블록’

또한 유재석이 티모시와 젠데이아에게 “두 분이 절친이라는 얘기를 들었다”고 하자, 두 사람은 “아니다. 비즈니스로 만난다”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티모시는 유재석과 조세호에게 프라이버시를 공유해 통역이 깜짝 놀라는 장면이 포착돼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티모시 샬라메와 젠데이아는 영화 ‘듄: 파트2’ 홍보를 위해 최근 내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지난 2021년 개봉한 ‘듄’의 뒤를 잇는 ‘듄: 파트2’ 는 자신의 능력을 깨닫고 각성한 폴(티모시 샬라메)이 복수를 위한 여정에서 전사의 운명을 찾아 나가는 액션 블록버스터다.

한편 티모시 샬라메와 젠데이아 콜먼이 출연하는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오는 28일 오후 8시 45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