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던 크리스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스와로브스키(Swarovski)가 르세라핌(LE SSERAFIM)의 리더이자 스와로브스키 코리아 앰버서더인 김채원과 함께한 마리끌레르 디지털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를 통해 김채원은 크리스털 월드 속 판타지 여신으로 변신해 신비롭고 우아한 모습을 선보였으며, 다채로운 커팅과 대담한 디자인의 스와로브스키 홀리데이 컬렉션 주얼리는 그녀의 올 화이트 룩과 완벽하게 매칭되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깃털 디테일이 돋보이는 화이트컬러 미니 드레스에 스와로브스키 '콘스텔라(Constella)' 컬렉션을 스타일링한 김채원은 마치 한 마리의 백조를 연상시키는 포즈로 현장에 있던 모두가 감탄했다는 후문이다. 콘스텔라는 다채로운 컷과 사이즈의 라운드 컷 크리스털이 불규칙하게 세팅되어 있어 마치 우주에 흩어져 있는 별빛을 연상시키는 컬렉션으로, 데일리 룩은 물론 특별한 날을 위한 아웃핏에도 눈부신 빛을 더해줄 수 있는 아이템이다.

또 다른 화보 속 김채원은 슬림한 라인의 롱 실크 드레스와 스와로브스키 매트릭스(Matrix) 컬렉션을 매치해 시크하고 쿨한 매력을 뽐냈다. 여기에 김채원은 메탈 소재감이 돋보이는 팔각형 베젤 쉐입의 '매트릭스 옥타곤(Matrix Octagon)' 워치까지 완벽하게 매치해 스와로브스키 코리아 앰버서더로서의 다채로운 면모를 보였다.

한편 스와로브스키와 르세라핌 김채원의 마리끌레르 코리아 디지털 화보는 마리끌레르 웹사이트 및 SNS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화보 속 모든 주얼리는 스와로브스키 매장 및 공식 온라인 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