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랄랄 인스타그램
사진 = 랄랄 인스타그램

크리에이터 랄랄이 결혼사진을 공개했다.

랄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결혼 사진 두둥. 이탈리아 웨딩 브이로그는 지금 레오제이 채널에서 보실 수 있어요”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랄랄과 그의 남편이 이탈리아 피렌체를 배경으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웨딩드레스와 정장을 차려 입은 두 사람은 서로를 바라보며 환하게 웃고 있어 다정함이 드러난다.

앞서 지난 2일 랄랄은 유튜브 공지를 통해 “많이 놀라실 수 있을 텐데 비혼주의를 외치던 제가 결혼을 결심하고 엄마가 됐다”며 “이런 저도 제가 믿기지 않지만 오랜 시간 교제하며 배울 점이 많고 저보다 성숙한 이 사람과 평생을 함께하고 싶다 라는 생각을 하게 됐다”라며 혼전임신과 결혼 소식을 동시에 전했다.

사진 = 랄랄 인스타그램
사진 = 랄랄 인스타그램

이어 “지금도 물론 너무 철없고 막무가내지만, 엄마가 된 만큼 책임감을 느끼고 지금처럼 씩씩하고 행복하게 잘 살겠다”며 “지금 저에겐 몸이나 정신적으로도 큰 변화의 시기지만 ‘이유라’(본명)도 행복하고 ‘랄랄’로도 여러분께 건강한 웃음 드릴 수 있도록 신선하고 재미있는 콘텐츠를 많이 만들어 올리겠다”고 밝혔다.

또 랄랄은 11살 연상으로 알려진 예비 신랑에 대해 “배우 이동욱을 닮아 잘생겼고 대화가 잘 통한다. 영화과 출신으로 모델 일을 오래 했다. 잘생겼다”고 소개하기도 했다.

한편 랄랄은 131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 크리에이터로, 솔직 담백한 입담과 눈길을 사로잡는 리액션으로 인기를 얻었다. 유튜브를 통해 다양한 콘텐츠로 시청자들과 소통하고 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