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S2 제공
사진=KBS2 제공

'싱크로유'가 오는 9월 16일 첫 방영된다.

KBS 2TV 예능 '싱크로유'는 AI가 만들어낸 싱크로율 99%의 무대 속에서 목소리가 곧 명함인 최정상 드림 아티스트들이 직접 선보이는 환상의 커버 무대를 찾아내는 버라이어티 뮤직쇼다.

'싱크로유'는 처음 선보이는 것이 아닌 지난 파일럿 방송을 통해 첫선을 보였다. '싱크로유' 1회의 최고 시청률은 3.6%를 기록했고 1회와 2회 모두 시청률 전 채널 동시간 예능 1위, 전체 콘텐츠 2위를 차지하며 당당하게 하반기 정규 예능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사진= 카리나 인스타그램 캡처
사진= 카리나 인스타그램 캡처

'싱크로유'는 이어 패널들을 공개했다. MC 유재석을 선봉으로 이적, 이용진, 호시, 카리나, 조나단으로 이뤄졌다. 특히 그룹 세븐틴 멤버이자 독보적인 예능감을 가진 호시는 여러 예능에서 증명된 바 있으며, 그룹 에스파 카리나의 새로운 모습을 지켜볼 수 있는 등 각자 개성이 뚜렷한 멤버들의 케미가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은다.

또한 조나단의 MZ 마인드와 엉뚱함 사이의 재미를 전해주며, 천재 싱어송라이터 이적은 음악방송의 감초 역할을 할 것으로 보인다.

지난 파일럿 방송에서 천재 작곡가 이적의 예능감을 확인했다. 그는 높은 정답률을 가지고 퀴즈를 풀 것이라는 예상을 깨고 낮은 정답률을 기록하는 등 반전 활약이 주목된다.

한편 '싱크로유' 1회는 추석 연휴 중인 9월 16일 오후 6시 40분 방송되며, 이후 2회부터는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