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싱크로유'가 오는 9월 16일 첫 방영된다.
KBS 2TV 예능 '싱크로유'는 AI가 만들어낸 싱크로율 99%의 무대 속에서 목소리가 곧 명함인 최정상 드림 아티스트들이 직접 선보이는 환상의 커버 무대를 찾아내는 버라이어티 뮤직쇼다.
'싱크로유'는 처음 선보이는 것이 아닌 지난 파일럿 방송을 통해 첫선을 보였다. '싱크로유' 1회의 최고 시청률은 3.6%를 기록했고 1회와 2회 모두 시청률 전 채널 동시간 예능 1위, 전체 콘텐츠 2위를 차지하며 당당하게 하반기 정규 예능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싱크로유'는 이어 패널들을 공개했다. MC 유재석을 선봉으로 이적, 이용진, 호시, 카리나, 조나단으로 이뤄졌다. 특히 그룹 세븐틴 멤버이자 독보적인 예능감을 가진 호시는 여러 예능에서 증명된 바 있으며, 그룹 에스파 카리나의 새로운 모습을 지켜볼 수 있는 등 각자 개성이 뚜렷한 멤버들의 케미가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은다.
또한 조나단의 MZ 마인드와 엉뚱함 사이의 재미를 전해주며, 천재 싱어송라이터 이적은 음악방송의 감초 역할을 할 것으로 보인다.
지난 파일럿 방송에서 천재 작곡가 이적의 예능감을 확인했다. 그는 높은 정답률을 가지고 퀴즈를 풀 것이라는 예상을 깨고 낮은 정답률을 기록하는 등 반전 활약이 주목된다.
한편 '싱크로유' 1회는 추석 연휴 중인 9월 16일 오후 6시 40분 방송되며, 이후 2회부터는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송명균 대학생 기자
gksmf0160@gma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