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레전드 추리 예능프로그램 '크라임씬'의 새 시즌 캐스팅 라인업이 공개됐다.
넷플릭스 새 오리지널 예능 '크라임씬 제로' 측은 장진, 박지윤, 장동민, 김지훈, 안유진의 출연 소식을 전했다.
'크라임씬 제로'는 '크라임씬'의 새로운 시즌으로 기존 JTBC, 티빙에서 공개했던 시즌 이후 넷플릭스에서 제작과 공개를 확정 지었다.
'크라임씬 제로'는 용의자와 탐정이 된 플레이어가 그들 가운데 숨어있는 범인을 찾아내는 레전드 롤플레잉 추리 게임이다. 새로운 '크라임씬' 시리즈로 돌아온 '크라임씬 제로'는 글로벌 시청자들에게 첫 선을 보이는 만큼, 초심으로 돌아가 사건의 재미와 본질에 더욱 충실한 작품이 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번 라인업은 신구(新舊) 인기 플레이어가 한데 모였다. 먼저 영화감독이자 '크라임씬'의 정체성과 다름없는 장진이 이번 시리즈에도 출연한다. 전 시즌, 전 회차에 이름을 올린 유일무이한 올라운더 플레이어 박지윤도 가세했다.
여기에 두뇌 서바이벌 최강자 장동민과 지난 시즌 새롭게 합류하며 화제를 모았던 그룹 아이브 안유진이 힘을 합친다.
그리고 레전드 플레이어 김지훈이 돌아온다. 김지훈은 '크라임씬' 골수팬들의 재출연 요청이 끊이지 않았던 인물 중 한 명이다.
더불어 여섯 번째 플레이어의 자리는 매회 특별한 게스트가 채울 예정이다. 제작진이 에피소드별로 최적화된 게스트 라인업을 구성 중인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더한다.
'크라임씬' 전 시즌을 성공시킨 연출자이자 새 시즌을 진두지휘하는 윤현준 PD는 "레전드 라인업의 귀환을 기대해달라"라며 "제작진의 혼을 갈아넣은 에피소드로 전 세계 시청자를 찾아갈 것"이라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