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대전점이 성큼 다가온 봄을 맞아 2025년 S/S 신상품 제안 행사를 진행한다.

먼저 패션 의류 브랜드들은 다가오는 봄을 앞두고 매장별로 80% 이상을 2025년 S/S 신상품 의류로 교체했다.  이에 브랜드 별로 올해의 패션 트렌드에 맞는 다양한 신상품을 제안한다.  

6층 본매장에서는 아웃도어 브랜드의 봄 인기 상품을 선보인다. 스노우피크에서는 재킷, 바람막이 등의 신상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내셔널지오그래픽은 맨투맨티셔츠, 봄 야외할동 하기 좋은 신발 등을 새롭게 선보인다. 아이더도 봄에 어울리는 다양한 컬러풀한 색상의 재킷을 제안하며 이 외에도 블랙야크, 노르디스크, K2, 네파, 디스커버리 등에서도 올해 봄 신상품을 소개한다. 더불어 구매 금액대별로 10% 상당의 롯데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는 사은행사를 21일부터 23일까지 진행한다. 또 여성/남성/골프 패션 브랜드도 각 층 본매장에서 점퍼, 바지, 원피스 등 다양한 올해 신상품 의류를 새롭게 선보인다. 

롯데백화점몰에서도 '2025년 S/S 스타일 포커스'라는 주제로 오는 23일까지 미리 준비하는 봄 트렌드 아이템을 특별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7만 원 이상 구매시 최대 11%까지 할인(최대 5만원 할인)하는 쿠폰을 증정한다. 더불어 선착순으로 20만 원 이상 구매 시 엘포인트를 1만 포인트 적립해주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가구브랜드인 '시스디자인'은 24일 새롭게 리뉴얼해 매장을 오픈한다. 리뉴얼 오픈 기념으로 상담고객 대상 커피 쿠폰 증정 및 전 상품 3% 추가 할인 등의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불어 소파 등 품목 별 최대 1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식품매장에서도 할인 행사와 팝업 행사를 펼친다.

정육매장에서는 '한우 전품목 40% 할인' 행사를 21일 단 하루 진행한다. 등심/안심/차돌박이 등 고소하고 육즙이 가득해 풍미가 일품인 한우를 특별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우리쌀로 만들어 더욱 담백고소한 찹쌀떡 매장인 '모정디저트'는 27일까지 지하 1층 푸드플랫폼에서 팝업행사를 진행한다. 아이스찹쌀떡, 과일찹쌀떡, 꽈배기 등 다양한 먹거리를 만나볼 수 있다. 김동은 기자 yarijjang@ggilbo.com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