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는 솔로' 28기 광수와 정희가 열애 중임을 밝혔다.
지난 13일 광수는 자신의 SNS에 "긴장 반 설렘 반으로 솔로나라 입소를 한 게 얼마 전 같은데, 6개윌이 지나 인생의 반쪽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어 항상 감사드리고 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업로드했다.
이어 "또한 이 모든 걸 이룰 수 있게 밤낮으로 고생하신 스텝 분들, 촌장엔터테인먼트 식구 분들, PD님들 그리고 남규홍 대표님께도 깊은 감사의 마음을 표합니다"라고 말했다.
더불어 "저는 요즘 복에 겨운 사랑과 응원을 주시는 많은 나는 솔로 시청자분들께 어떻게 보답을 해야 할지 몰라 가슴 벅찬 날들을 보내고 있는 것 같습니다. 제가 느끼는 이 기쁨과 행복을 꼭 돌려드릴 수 있도록 더욱 열심히 노력하고, 사랑하며 아름답게 살도록 하겠습니다"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또한 그는 "마지막으로 세상 무슨 일이 있어도 아빠를 믿어주고 가장 사랑해 주는 착한 아빠 딸. 아빠가 크게 해준 것도 없는데, 스스로 다 해낸 자랑스러운 아빠 딸"이라며 딸에 대한 고마움을 전했다.
끝으로 "그는 이제 우리 넷이 행복하고 웃음이 넘치는 시간 많이 갖고 더 행복할 수 있도록 아빠가 더 노력할게! 아빠 딸로 태어나줘서 언제나 항상 고맙고 사랑해"라고 덧붙였다.
한편 광수는 1981년생으로, 가수들의 음반 제작 총괄 A&R 업무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슬하에 고3 딸을 두고 있다. 정희는 1985년생으로, 여덟살 딸을 키우고 있다고 알려졌다.
박수진 대학생 기자
tlgustndk@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