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티빙
사진=티빙

'환승연애4' 11화 공개 일정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환승연애' 시즌 4는 지난 1일 티빙을 통해 공개됐다. '환승연애'시리즈는 다양한 이유로 이별한 커플들이 한 공간에 모여 과거의 연애를 돌아보고, 새로운 관계를 마주하며 자신만의 사랑을 찾아가는 과정을 그린다. 

앞서 공개된 시즌 1~3 모두 폭발적인 인기를 입증하며 공개 당시 15주 연속으로 주간 유료 가입기여자 수 1위를 기록했고, 공개 40일 만에 누적 시청자 수 100만 명을 돌파하며 화제성과 흥행을 동시에 입증했다. 

시즌4의 1, 2화에서는 곽민경, 성백현, 박지현, 조유식, 최윤녕, 김우진, 홍지연, 정원규가 환승 하우스에 입주했다. 이어 지난 8일 공개된 4화에서는 새로운 여성 입주자 박현지 까지 등장하며 이목을 모았다. 

이후 지난 15일 공개된 5회에서는 두 번째 X 커플 성백현과 박현지의 연애 서사가 처음 공개됐으며 6,7화에서는 입주자들의 직업이 처음으로 공개됐다. 배우, 요식업 종사자, 한의사, 무용수, 패션 브랜드 회사원, 대학원생 겸 강사, 연기 강사, 웹디자이너, 승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이 공개되자 출연진들은 서로의 예상치 못한 직업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이어 X 커플이 두 쌍 연속 공개되고 남자 메기 이재형까지 등장했다. 

지난 5일 공개된 9화에서는 ‘단체 토킹룸’과 ‘키워드 데이트’로 격렬한 감정 변화에 휩싸인 남녀 입주자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10화에서는 키워드 데이트와 나이 공개, 그리고 ‘X룸’ 오픈이 연이어 진행되며 환승 하우스 분위기에 큰 파동을 일으켰다. 

11화에서는 두 사람 중 한 사람만 들어갈 수 있는 룰이 적용된 ‘X룸’이 열린 뒤 입주자들의 관계에 미묘한 변화가 나타날 예정이다. 

한편 '환승연애 4' 11화는 19일 오후 6시에 티빙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