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0㎏ 상당 김장김치 수신면 행복키움지원단에 전달

▲ 상록골프앤리조트가 김장김치 400kg을 수신면 행복키움지원단에 전달하는 모습. 상록골프앤리조트 제공

(주)상록골프앤리조트(대표이사 이정문)가 연말을 맞아 천안시 수신면 관내 취약계층을 위해 김장김치 나눔 후원 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지역사회 복지 향상과 따뜻한 겨울나기 지원을 위해 기획된 것으로, 회사는 총 400㎏ 상당의 김장김치를 수신면 행복키움지원단에 전달했다.

또한 지난 19일 천안시 수신면 행정복지센터에서 진행된 '김장 일손돕기 행사'에도 상록골프앤리조트 임직원과 자생단체 '상록봉사회' 회원들이 함께 참여해 배추 절임, 양념 버무리기, 포장 작업 등 일손이 많이 필요한 공정에 동참했다.

이번 후원 활동은 상록골프앤리조트의 연례 사회공헌 활동 중 하나로, 지역의 독거 어르신, 저소득 가정, 난방 취약 가구 등 도움이 필요한 가구에 전달되어 겨울철 식생활 부담을 줄이는 데 큰 보탬이 될 전망이다.

회사는 그동안 지역사회의 현안에 함께하기 위해 다양한 나눔 활동을 추진해 왔다. 특히 농촌 지역과 밀접한 사업장 특성을 반영해 지역 주민 지원, 봉사활동, 환경 보호, 취약계층 후원 등 연중 ESG 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고 있다. 이번 김장 후원도 지역공동체와의 상생을 위한 사회적 책임 활동의 일환으로 마련된 것이다.

기탁식에 참석한 이정문 대표이사는 "상록골프앤리조트는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기업으로서 어려움을 겪는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고자 매년 김장 나눔을 이어오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복지 향상과 상생 발전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수신면 관계자는 "매년 꾸준히 도움을 주시는 상록골프앤리조트 덕분에 동절기를 앞두고 큰 힘이 되고 있다"며 "후원된 김장 김치는 꼭 필요한 가구에 잘 전달하겠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주)상록골프앤리조트는 앞으로도 지역사회와의 동반 성장을 위해 취약계층 지원, 환경보전 활동, 지역 인재 육성 프로그램 등 다양한 ESG 경영 실천 활동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천안=김인수 기자 kiss@ggilbo.com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