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 법성포 굴비·자반고등어 선보여

3만~10만원대 다양한 가격·최상품질

아침, 저녁으로 선선한 바람이 부는 가을이 왔다. 또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도 성큼 다가왔다. 이번 명절도 여유를 만끽하기엔 모두에게 고민거리가 많지만 잠시 가족과 친구, 고마운 사람들을 생각하며 마음에 쉼표를 찍어 보자.

한가위를 앞두고 소비자들의 주머니 사정이 넉넉하지는 않지만 지인들에게 감사함을 전하고 싶은 마음은 오히려 더 크다는 걸 알기에 명절용 선물 상품들을 준비한 ㈜서해냉동식품(대표 강대웅).

대전지역의 냉동수산물, 수산물가공식품 등 외식업계의 대표 브랜드 ㈜서해냉동식품은 전 외식산업체를 비롯한 각 가정의 믿을 수 있는 식자재 파트너로 다양한 먹을거리를 마련했다. 신선도가 생명인 수산물을 취급 하는 서해냉동식품은 올 추석에도 영광굴비, 자반고등어 등 엄격한 관리를 통한 최상의 품질과 신선도를 유지해 믿을 수 있는 추석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차례상에 없어서는 안 될 영광 법성포 굴비, 자반고등어 등으로 구성된 선물세트는 3만 원대부터 10만 원대까지 다양하다. 명절에 가장 인기가 많은 선물 중 하나인 영광굴비 세트는 6호 3만 5000원부터 1호 19만 원까지 가격대별로 준비돼 있다.

서해냉동식품의 대표 상품인 영광굴비 세트는 일반 굴비에 비해 육질이 쫄깃하고 수분량이 적어 육질이 부서지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또 자반고등어도 노르웨이 고등어 A급으로 구성돼 있다. 자반고등어 2㎏에 아이스박스 신선포장, 선물포장까지 한 가격이 3만 5000원으로 저렴하다.

추석 선물세트 외에도 기타 주문된 모든 상품도 선물 포장이 가능하다. 포장은 원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선물포장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선물세트를 구입하지 않더라도 다양한 상품으로 추석 선물을 할 수 있다. 또 서해냉동식품은 고객의 식재료 선택 편의를 위해 대전 오정동 농수산물 도매시장 건너편에 ‘대형냉동식품전시장’도 마련, 700여 종의 다양한 각종 식자재를 전시·판매하고 있어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먹을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문의 042-631-1789, 1644-7999

조길상 기자 pcop@ggilbo.com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