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양한 제품과 가격대를 원하는 소비자들의 취향을 고려해 정관장은 다양한 선물 세트로 선택의 폭을 넓힐 계획이다.정관장을 대표하는 제품으로 구성된 ‘홍삼정 듀얼세트(16만 6000원)’ 는 가장 인기 있는 홍삼 농축액인 ‘홍삼정 플러스’와 홍삼정 100%에 정제수만을 혼합해 스틱형 파우치에 담아 휴대 섭취가 편리한 ‘홍삼정 에브리타임’을 함께 구성한 제품이다.
진한 홍삼 농축액을 선호하는 세대부터 간편한 스틱형 홍삼을 선호하는 젊은 세대까지 가족 구성원 모두 하나의 제품으로 함께 즐길 수 있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또 지난해 추석 시즌에 출시해 프리미엄 선물 시장의 돌풍을 일으킨 ‘현-기품을 드리다’ 세트(45만 원)도 인기다.

전통적으로 명절 선물로 주고받는 대표제품으로 인기가 높은 홍삼은 식약처로부터 피로회복, 면역력 증진, 혈행개선, 기억력증진, 항산화 등의 효능을 인정받아 받는 분의 건강까지 생각한다는 의미가 담겨있어 건강을 기원하는 선물로 제격이다.
KGC인삼공사는 우수한 청정 토지를 선정, 계약재배를 통해 수확한 고품질의 6년근 인삼만을 사용해 홍삼을 만들고 있으며 116년의 노하우가 담긴 철저한 품질관리와 안전성 검사로 대한민국을 찾은 국빈들에게 선물로 제공 될 정도로 높은 신뢰를 얻고 있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정관장 홍삼은 전통적으로 선물로 가치가 높았는데 최근 한국을 방문한 국빈들에게도 증정되면서 품질에 대한 신뢰도와 품격을 크게 인정받았다”며 “받는 분의 건강까지 생각하는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다양한 선물세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KGC인삼공사는 2월 20일까지 전국의 정관장 가맹점에서 ‘당신께 만큼은 정관장’ 설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구매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문의 080-041-0303
부여=김인수 기자 kiss@ggilbo.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