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 우방 아이유쉘' 298세대 전철역 도보권…녹지풍부 장점

'천안역 우방 아이유쉘' 주경투시도.

㈜우방건설산업은 충남 천안시 서북구 성정동 90-1번지 일원에 들어서는 ‘천안역 우방 아이유쉘’의 모델하우스를 29일 오픈하고 분양에 들어간다.

‘천안역 우방 아이유쉘’은 지하 2층~지상 20층 5개 동 규모로, 전용면적 84㎡ 총 298세대로 구성된다. 단지가 들어서는 성정동 일대는 천안의 원도심으로, ‘천안역 우방 아이유쉘’가 공급되면 10년 만에 새 아파트가 들어서게 된다.

우방건설산업은‘천안역 우방 아이유쉘’을 3.3㎡당 평균 700만 원대로 분양할 계획이다.

‘천안역 우방 아이유쉘’은 단지 앞 백석로를 이용해 경부고속도로 천안IC 진입이 용이하다. 단지와 도보로 약 5~7분 거리에 수도권 전철 1호선 천안역과 천안고속버스터미널이 있어 서울과 수도권 지역으로 쉽게 도달할 수 있다.

‘천안역 우방 아이유쉘’은 인근에 녹지가 풍부한 것도 장점이다. 단지 내에 중앙공원이 조성되고 천안축구센터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다.

전 세대 전용면적 84㎡형으로 구성되고, 4Bay-4Room(일부 가구 제외)의 혁신평면설계를 통해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 했다. 또, 다양하게 수납할 수 있는 대형 팬트리를 제공해 더 넓게 공간을 활용할 수 있도록 했으며, ‘ㄷ’자형 주방으로 주부들의 마음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모델하우스는 천안시 서북구 쌍용동 284-3번지(천안컨벤션센터 옆)에 위치한다. 문의 : 041-575-1144

천안=김완주 기자 pilla21@ggilbo.com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