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화산체육관 맞은편에 있는 전주 웨딩스퀘어에서 11월 19일부터 20일까지 JTV 전주웨딩박람회가 개최된다.
이번 전주결혼박람회 장소인 ‘웨딩스퀘어’ 는 웨딩박람회 전문 전시장이며 개최 기간에 방문한 예비 신랑, 신부는 특별하게 제공되는 무료 방문 선물을 받게 되는데 전원 증정되는 선물은 아로마향의 디퓨저와 웨딩다이어리이다.
또한 신부에게 어울리는 헤어와 메이크업, 웨딩드레스를 꼼꼼하게 체크할 수 있도록 현장에서는 로사클라라, 베라왕 등의 수입 명품 드레스 100여벌의 전시, 에스쁘아 메이크업 원장이 직접 해주는 웨딩 리허설 메이크업 체험까지 무료로 제공된다.
무료로 제공하는 선물과 체험 외에 전주웨딩홀, 스드메 (웨딩스튜디오, 웨딩샵), 허니문 등 폭 넓게 웨딩 업체를 구경할 수 있으며 2일 간 제공하는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설명에 따르면 전주 외의 익산, 군산 등 전북웨딩홀이 참여를 하여 대관료와 함께 식대 할인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할인과 함께 섭외부터 진행까지 1:1 맞춤 서비스도 받게 된다.
특히 전주지역의 스드메 업체에서는 웨딩촬영 앨범 스튜디오 4P 업데이트를 비롯하여 양가 리마인드촬영권, 30만원할인 등 다양하게 제공될 예정이며 박람회 현장에서 추가적으로 받게 되는 선물은 피부를 보호해주는 바디워시 이다. 특히 웨딩패키지는 2017년 상반기 웨딩스타일패키지로 구성되어 있어 예비 신랑, 신부가 모던, 클래식, 로맨틱 등 희망하는 스타일로 선택할 수 있다.
현명한 결혼 준비가 될 수 있도록 이틀 동안 혼수 특전도 제공 될 예정인데 가전제품, 예물 등 명품JTV웨딩박람회에서 받게 되는 혜택은 예물은 20% 할인과 구매 금액대별 추가 셋팅 서비스를 받게 되며 크리스탈 웨딩 주얼리도 증정된다. 혼수 준비에 있어 예비 신랑, 신부가 신경 쓰는 한복도 방문 후 상담을 받으면 예단 봉투를 받게 되며 계약 시에는 애교 예단도 증정될 예정이다.
이번 전주웨딩박람회 관계자는 “ 전북웨딩홀 (익산, 군산, 전주)등과 함께 웨딩스튜디오, 웨딩샵 스드메 패키지를 한 자리에서 만나며 맞춤 컨설팅을 무료로 받을 수 있으며 각 브랜드별 특전도 제공 될 예정이라 2016~2017년 결혼 예정인 예비 신랑, 신부는 똑똑한 결혼 준비를 할 수 있다”고 전하며 지정된 전북의 예식장과 스드메 계약 시에는 프로포즈 반지 또는 맞춤 예복 등을 추가로 증정되기 때문에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고 말했다.
오는 JTV명품전주결혼박람회의 자세한 사항 및 사전참가 신청은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