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앞둔 예비부부 위한 웨딩 페어

지역 백화점들이 다가올 봄을 대비해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행사를 준비했다.

갤러리아백화점 타임월드는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갤러리아 웨딩 페어’를 내달 17일까지 진행한다. 9층 홈&리빙 매장에서는 마메종 초대전과 에이스침대 로얄 에이스 진열상품전이 펼쳐져 진열상품 최대 30% 할인혜택이 주어지고 일정금액 구매시 사은품을 증정한다. 웨딩 페어 기간 이벤트 응모에 참여하면 푸켓 리조트와 풀빌라 숙박권 담첨의 기회가 주어진다.

롯데백화점 대전점은 지하 1층 가정생활관에서 내달 3일까지 ‘올 마이 웨딩’ 을 주제로 예비부부를 위한 할인 행사와 프로모션을 마련한다. 우선 오는 28일까지 ‘혼수가전 제안전’을 통해 LG전자 OLED TV, 스타일러(의류 관리기)를 각 510만 원과 228만 원에, 삼성전자 무선청소기 제트, 무풍에어컨을 각각 128만 원과 590만 원에 판매한다.

백화점세이는 다가오는 봄 시즌을 맞아 브랜드별 다채로운 봄 신상품을 선보이며 가방, 신발, 의류 등 신학기 인기 아이템을 엄선해 특가에 구매할 수 있는 특집행사를 마련했다. 세이투 5층 스퀘어플러스 행사장에서는 ‘캐릭터 정장 입학·면접 정장 최대 50% 대전’이 펼쳐진다. 본관 지하 1층 이벤트홀 행사장에서는 ‘아웃도어 골프웨어 봄맞이 이월상품 30~70% 특집전’을 준비했다.

정재인 기자 jji@ggilbo.com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