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외활동과 행사가 많은 5월을 맞아 지역 백화점들이 다양한 행사를 준비해 합리적인 쇼핑을 제안한다.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에서는 야외활동이 많아지기는 시기에 맞춰 ‘아웃도어 페어 이벤트’와 어린이날맞이 ‘키즈베이비 페스티벌’ 행사 등을 진행한다.
8층에서는 오는 28일까지 10만 원 이상 구매 시 K2 팔토시를 기간 중 일 50명에 한해 증정하고, 8층 스포츠·아웃도어 단일매장에서 20만 원 이상 구매 시 1만 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5층 유아동 매장에서는 ‘키즈&베이비 페스티벌’ 행사가 펼쳐진다. 네파키즈 키프트 상품 초대전이 열려 티셔츠, 바람막이 점퍼 등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또 킥보드 브랜드 ‘마이크로 킥보드’와 어린이 전용 선글라스 ‘프로썬’ 팝업 행사가 진행된다. 유아동 단일 매장에서 30만 원 이상 구매시 어린이 뮤지컬 ‘잠자는 숲속의 공주’ 관람권을, 10만 원 이상 구매시 샌드아트 동화구연 ‘아낌없이 주는 나무’ 관람권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롯데백화점 대전점은 가정의 달 5월을 앞두고 선물상품을 제안하는 다채로운 행사를 연다. 28일까지 롯데백화점 애플리케이션에서 제공하는 사은행사를 진행해 롯데카드나 L.POINT카드로 단일 브랜드에서 당일 30만 원 이상 구매 시 금액별로 모바일 롯데상품권을 증정한다.
9층 특설매장에서는 내달 2일까지 K2, 블랙야크, 몽벨, 아이더 등 아웃도어 대표 브랜드들이 참여하는 ‘아웃도어 캠핑 룩 제안전’이 펼쳐지고 ‘탠디 베스트 슈즈 인기상품전’이 마련된다.
6층에서는 어린이날을 맞아 ‘유·아동 선물제안전’ 행사와 함께 토박스, 프랜치캣, 베네통, 타미힐피거, 에뜨와 등 스페셜데이 선착순 할인행사와 브랜드별 구매금액에 따라 금액할인 및 감사품 증정 행사를 갖는다.
지하 1층 가정생활관 매장에서는 내달 12일까지 ‘테이블웨어 선물상품전’이 마련돼 포트메리온, 빌레로이앤보흐 인기아이템인 머그&트레이, 티슈박스, 웨딩티잔 등을 실속있는 가격으로 제안한다.
백화점세이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카드, 상품권 증정과 함께 대대적인 행사를 진행한다. 세이투 5층 스퀘어플러스 행사장에서는 1년에 단 두 번! ‘노스페이스’ 브랜드 연합 대전이 펼쳐진다.
본관 지하 1층 이벤트홀에서는 아웃도어 이월상품 70~20% 특가전을 마련했다. K2, 트렉스타, 블랙야크 등 아웃도어 인기브랜드들이 대거 참여한다. 또 ‘운현궁’ 창립 27주년 최대 80% OFF 특집전도 열린다.
본관 5층 아동행사장에서는 어린이날을 앞두고 아동 어린이날 맞이 S/S 이월상품 최대 60% 특집전을 준비했다.
BEEN, 블랙야크키즈 등 인기 아동 브랜드들이 참여하는 행사로 봄·여름 대표 인기아이템으로 손꼽히는 티셔츠, 바지, 점퍼 등을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강선영 기자 kkang@ggilbo.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