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약사신협에서 추석맞이 건강식품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추석은 지인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선물을 전달하기도 하는데, 건강식품, 과일 등 다양한 종류의 선물들이 있다. 이에 서울약사신협에서 건강식품 추석선물 세트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겠다고 밝혀 추석을 준비하는 이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서울약사신협은 최근 오프라인 대형마트 및 온라인에서 고품질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하며 신뢰도 높은 명절 선물세트 제품을 고객들에게 제공한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이번에 진행하는 건강식품 선물세트 추석맞이 할인 프로모션은 1+1, 3+1의 구성 혜택을 적용해 이목을 끌고 있다.
아울러, 오프라인 구매 시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에서 카드 할인 혜택을 적용해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10만 원 구매 시 1만 원 상당의 상품권을 증정해줘 고객의 부담을 최소화했다.
온라인 구매 시 11번가, 쿠팡, CJ홈쇼핑, 롯데홈쇼핑 등에서 상품을 만나 볼 수 있을뿐더러 GS 슈퍼마켓 전 점포에서는 일부 품목에 대해 구매도 가능해 편의성을 더 했다.
서울약사신협 관계자는 “건강식품에 대한 소비자의 니즈를 최대한 반영해, 홍삼, 석류, 흑마늘, 홍삼절편, 아로니아, 인삼, 로얄 제리등의 원료를 사용한 약 10~15개의 다양한 제품 구성을 기획해 폭넓은 선택권을 제공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가족과 지인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은 건강 선물을 전함으로써 보다 따뜻하고 풍성한 한가위 되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서울약사신협 제품의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