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 50% 할인 행사 진행...이랜드몰도 반값이라고?

도미노피자와 이랜드몰이 12일 단 하루 반값행사를 한다고 밝혀 관심 집중이다.
도미노피자는 단 하루 'SK텔레콤 T Day'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SK텔레콤 T Day'는 도미노피자 방문 포장 주문 시 모든 메뉴를 50% 할인해주는 이벤트로, T 멤버십 등급에 상관없이 전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먼저 T 멤버십 앱에 접속해 T Day 할인쿠폰을 다운받는다. 이어 도미노피자 홈페이지에서 메뉴를 담은 후 '포장주문'을 선택한다. 이어 할인 적용시 'T day 방문포장 50% 할인' 선택 후 쿠폰번호 입력하면 된다.

또한 도미노피자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하프 앤 하프 피자(M)와 하프 앤 하프 스파게티를 배달, 방문포장 주문 모두 30% 할인하는 ‘발렌타인데이 스페셜 패키지’를 오는 14~16일 3일 동안 판매한다고 밝혔다.
발렌타인데이 스페셜 패키지는 하프&하프 프리미엄피자(M) (블랙타이거 슈림프 피자/블랙앵거스 스테이크 피자)와 하프&하프 스파게티로 구성된 ‘로맨틱 팩’과 하프&하프 클래식피자(M) (포테이토 피자/슈퍼디럭스 피자)와 하프&하프 스파게티로 결합된 ‘커플 팩’ 두 가지 세트로 구성됐다. 가격은 총액에서 30% 할인되며 이번 패키지 상품은 오리지널, 나폴리, 씬 도우 주문만 가능하며, 여타 중복 할인은 불가능하다.

한편 이랜드몰은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두 시간마다 선착순 고객에 한해 인기상품을 초특가에 제공한다.
오전 9시부터 계획되어 있는 반값쿠폰 행사도 같이 진행하며, 시간대별로 선착순 500명 한정으로 쿠폰을 제공한다. 추가로 인기상품을 최대 90% 할인해 최저가 수준으로 제공하는 500여 종의 ‘극한특가’ 상품은 하루 종일 이랜드몰 홈페이지 및 어플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오전 9시부터 줄줄이 계획되어 있는 반값쿠폰 행사도 아래와 같이 진행하며, 시간대별로 선착순 500명 한정으로 쿠폰을 제공한다. ▲오전 9시 나이키/뉴발란스 외 스포츠 브랜드 ▲오전 11시 모던하우스 ▲오후 1시 미쏘 ▲오후 3시 프라다/구찌 외 해외명품 브랜드 ▲오후 5시 스파오 등이다.
이랜드몰 관계자는 “A급 상품을 반값에 선보이기 위한 이랜드몰의 노력은 이번 달에도 계속된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