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은채 '그는 누구인가?'
13살 연상 남편 덕에 화제의 이슈로 급부상
성은채 남편 '어마어마한 재력'

성은채... 그는 누구? 13살 연상 남편 '억 소리 나는 남편의 재력'

성은채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지난 17일 방송된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에서는 13세 연상의 중국인 재력가와 결혼한 성은채에 대한 이야기가 그려졌다.

2006년 뮤지컬 배우로 데뷔한 성은채는 이듬해 MBC 공채 개그맨으로 정식 데뷔했다. ‘개그야’ ‘웃고 또 웃고’에서 활약한 2008년 MBC 방송연예대상 코미디 시트콤 부문에서 신인상을 수상했다. 동료 개그우먼들과 그룹 와우를 결성해 음반을 발표했으며 배우로 활동하기도 했다.

성은채는 지난 2018년 12월 13살 연상의 중국인 사업가와 중국, 한국, 네팔 등에서 결혼식 올렸다. 특히 중국 심천에서 결혼식을 올린 M리조트는 5성급 리조트로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10대 골프장을 보유한 곳으로 유명하다.

방송에서 한 연예부 기자는 “하객 수만 2천명이다. 중국, 네팔, 몽골 정부 관계자는 물론 연예인, 사업가, 종교인 등이 참가했다. 하객용 객실만 100실이었다. 6시간 동안 결혼식이 진행됐고 성은채 씨는 네 번의 웨딩드레스를 갈아입었다”고 말해 놀라움을 안겼다.

그러면서 “첫번째 결혼식은 남편이 사업 중인 중국 심천이었다. 두번째 한국에서 결혼식을 치렀고, 석달 뒤 남편 고향 중국 후난성에서 세번째 결혼식을 올렸다. 네번째는 남편이 불교 고위급 신자라 네팔에서 마지막 결혼식을 진행했다”고 덧붙였다.

성은채는 결혼식을 올린 후 올해 2월 득남했다.

한편 남편은 중국 후난성 출신으로 네팔 불교 고위급 신자이자 다국적 부동산과 건설업에 종사하는 부유한 사업가인 것으로 알려졌다. 성은채의 인스타그램 글에 따르면 중국에 개업한 헬스장은 직원 수만 800명인 것으로 알려졌다.

성은채는 지난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남편에게 운동 좀 하라고 했더니 헬스장을 차렸다. 어제 오픈식을 했다”고 알리며 사진 여러장을 게재했다. 성은채 남편의 헬스장은 대규모 스케일로 감탄을 자아냈다.

성은채는 “중국 헬스장 오픈하신 남편. 사고침. 혼자 놔두면 안 돼”라고 농담했다. 그러면서도 “기러기 아빠 힘내세요. 보고 싶어요. 코로나19는 언제 끝나요? 황금보(아들) 걸어 다닐 때 보겠다. 얼마나 보고 싶을까? 만지고 싶을까? (아들은) 아빠가 누군지 몰라요”라며 “남편 언제 볼 수 있나”라고 남편에 대한 그리움을 드러내기도 했다. 성은채는 “황진빠오 아버님 이 시국에 이왕 오픈한 거 번창하세요. 대박나세요”라고 응원을 덧붙였다.
 

--

성은채... 그는 누구? 13살 연상 남편 '억 소리 나는 남편의 재력'

성은채 '그는 누구인가?'
13살 연상 남편 덕에 화제의 이슈로 급부상
성은채 남편 '어마어마한 재력'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